Wednesday 28 March 2018

Forex 설탕 11


미국 설탕 # 11 선물 - 3 월 18 일 (SBH8)


분석.


최근 코멘트 US Sugar # 11.


우리는 조금 더 13 가능성이 높습니다. (자세히보기)


표적 L 16.00 여기에서. 13.50에 SL. (자세히보기)


14,50이오고 있습니다 !! . (자세히보기)


웹을 통해.


퓨전 미디어는 데이터, 시세, 차트 및 매수 / 매도 신호를 포함하여이 웹 사이트에 포함 된 정보에 대한 신뢰성의 결과로 손실이나 손해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지지 않습니다. 금융 시장 거래와 관련된 위험 및 비용에 대해 충분히 알고 계시면 가능한 가장 위험한 투자 형태 중 하나입니다. 마진에 대한 통화 거래는 위험이 높으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외환이나 다른 금융 수단을 거래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투자 목표, 경험 수준 및 위험 선호도를 신중하게 고려해야합니다.


Fusion Media는이 웹 사이트에 포함 된 데이터가 반드시 실시간이거나 정확하지는 않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모든 CFD (주식, 인덱스, 선물)와 외환 가격은 거래소가 아니라 시장 제조사가 제공하므로 정확한 가격이 아니며 실제 시장 가격과 다를 수 있습니다. 이는 가격이 지표가되어 거래 목적에 부적합 함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Fusion Media는이 데이터를 사용함으로써 발생할 수있는 거래 손실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지지 않습니다.


미국 설탕 # 11 선물 - 3 월 18 일 (SBH8)


향후 출시 예정 향후 출시 예정 1 거래일 전에 미리 알림을 보내주십시오.


위치가 다음에 추가되었습니다.


이전 닫기 : 13.84 영업 시간 : 13.91 일 범위 : 13.75 - 14.00.


미국의 설탕 # 11 선물 역사 데이터.


우리는 당신이 의견을 사용하여 사용자와의 교감, 의견 공유, 저자 및 서로의 질문을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높은 수준의 담론을 유지하기 위해 우리는 모두 가치와 기대에 부합하기 위해 다음 기준에 유의하십시오.


대화를 풍부하게하십시오. 집중하고 궤도에 있습니다. 토론중인 주제와 관련된 자료 만 게시하십시오. 존중하십시오. 부정적인 의견조차도 긍정적이고 외교적으로 구성 될 수 있습니다. 표준 작문 스타일을 사용하십시오. 구두점 및 대 / 소문자를 포함하십시오. 참고 : 스팸 및 / 또는 홍보 메시지와 댓글 내의 링크는 제거됩니다. 저자 또는 다른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 욕설, 비방 또는 개인적인 공격을 피하십시오. 대화를 독점하지 마라. 열정과 신념에 감사 드리며 모든 사람에게 생각을 전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 것을 강력히 믿습니다. 따라서 시민들의 상호 작용 외에도 의견 제시 자들이 간결하고 신중하게 의견을 제시 할 수는 있지만 반복적으로 다른 사람들이 짜증을 내거나 불쾌감을주는 것은 아닙니다. 실이나 포럼을 인수하는 개인에 대한 불만을 접수 한 경우, 당사는 해당 수단을 이용하지 않고 사이트에서이를 금지 할 권리가 있습니다. 영문 코멘트 만 허용됩니다.


가해자의 스팸이나 악용 사례는 사이트에서 삭제되며 향후 재판에서 금지됩니다.


최신 미국 설탕 # 11 선물 코멘트.


% USER_NAME % 님을 차단 하시겠습니까?


이렇게하면 % USER_NAME % 님과 다른 사용자의 투자 게시글을 볼 수 없습니다.


% USER_NAME %이 (가) 차단 목록에 추가되었습니다.


이 사람을 차단 해제 했으므로 블록을 갱신하기 전에 48 시간을 기다려야합니다.


나는이 코멘트가 있다고 느낀다 :


스팸 공격 관련성이 없음.


검토를 위해 귀하의 보고서를 중재자에게 보냈습니다.


Fusion Media는이 웹 사이트에 포함 된 데이터가 반드시 실시간이거나 정확하지는 않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모든 CFD (주식, 인덱스, 선물)와 외환 가격은 거래소가 아니라 시장 제조사가 제공하므로 정확한 가격이 아니며 실제 시장 가격과 다를 수 있습니다. 이는 가격이 지표가되어 거래 목적에 부적합 함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Fusion Media는이 데이터를 사용함으로써 발생할 수있는 거래 손실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지지 않습니다.


퓨전 미디어는 광고 또는 광고주와의 상호 작용을 기반으로 웹 사이트에 게재되는 광고주가 보상 할 수 있습니다.


필수품 : 설탕.


설탕은 탄수화물의 결정체로 수천 년 동안 우리식이의 천연 성분이었습니다. 어느 시점에서 우리가 스테이플러로 생각하는 정제 된 설탕은 희귀하고 값이 비쌌습니다. "화이트 골드"라고 불렀습니다. 오늘날 설탕은 미국 식품에 첨가 된 가장 인기있는 성분입니다. 평균적인 미국인은 당 150 파운드 이상의 설탕을 소비합니다 년.


계약 사양.


CME Globex : 일요일 - 금요일, 6:00 p. m. - 오후 5시. (매일 5:00에서 6:00 p. m 사이에 시간이 있습니다)


얼음 : 월요일 - 금요일, 3:30 a. m. - 1:00 p. m.


CME Globex : ICE Futures U. S. 11 번 선물 선물 거래 당월의 첫 번째 통지 일 직전


ICE : 납품 월보다 월의 마지막 영업일입니다.


1 파운드당 미국 달러입니다.


1 파운드 당 $ 0.0001 (계약 당 $ 11.20)


생산.


전세계 설탕의 약 80 %는 열대 및 아열대 지역에서 재배되는 다년생 초목 인 사탕 수수에서 유래합니다. 나머지 20 %는 주로 북반구의 온대 지역에서 재배되는 사탕무이다. 전 세계적으로 70 개국이 사탕 수수에서 설탕을 생산하고 있으며, 40 개는 사탕무를, 10 개는 사탕 수수를 생산합니다. 최고 생산자는 브라질, 인도, 중국, 태국 및 파키스탄입니다.


가격 운전사.


건강 문제와 비만 증가에도 불구하고 전 세계적으로 설탕 수요가 강하다. 설탕 가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설탕 No.11.


'설탕 제 11 호'의 정의


원시 사탕 수수의 물리적 배달에 대한 선물 계약. Sugar No.11 계약에는 설탕을 판매하는 국가의 항구에서 구매자의 선박에 대한 선적 비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한 설탕 No.11 계약은 112,000 파운드의 사탕 수수 설탕을 나타냅니다.


깨기 '설탕 11 호'


이 계약은 전 세계에서 원당을 거래하는 벤치 마크로 간주됩니다. 전달에 수용 가능한 품질은 96 도의 평균 분극을 기반으로하는 원심 분리 된 사탕 수수 설탕입니다. 이것은 설탕이 특정 방식으로 원심 분리기를 통해 가공되었음을 의미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