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7 March 2018

Fidelity forex 리뷰


충실도 검토.


충실도는 장기 투자자 및 금융 미래를 계획하려는 사람에게 적합한 선택입니다. 거래를 원하고 은퇴 계획이나 조언을 필요로하지 않는다면 다른 브로커의 다양한 투자 상품에 대한 더 나은 거래 도구와 더 많은 액세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최신 업데이트 : 2015 년 11 월 11 일


재무 자원 측면에서 업계 선두 기업.


지난 몇 년간 TV를 본 적이 있다면 피델리티가 녹색 라인을 따라 움직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 # 8221; 광고 방송이 귀하의 화면을 가로 질러 왔습니다. 이 광고는 투자 안내 및 퇴직 계획의 선두 주자로서 업계에서 피델리티의 위상을 보여줍니다. Fidelity는 퇴직을위한 투자 계획을 수립하고 장래성을위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기위한 전략을 수립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뛰어난 새 모바일 앱입니다.


Fidelity는 여러 기기에 모바일 앱을 제공하므로 이동 중에도 거래 할 수 있습니다. 네비게이션은 다른 곳에서 볼 수있는 것과는 다르지만 그다지 나쁜 것은 아닙니다. 이 앱의 가장 큰 특징은 여전히 ​​수표를 Fidelity 거래 계좌에 직접 입금하는 기능입니다. 또한 자금을 이체하거나 법안을 지불 할 수도 있습니다. 새로운 iPhone 앱을 사용하면 고급 거래를 수행하고 개별 주식에 대한 조사를 수행 할 수 있지만 시장의 가장 활동적인 목록 및 뉴스 + 비디오 섹션과 같은 새로운 기능은 실제로 경쟁에서 눈에 띄는 것입니다. 마켓의 가장 활성 인 목록은 가장 활발한 주식의 오늘 열지도를 보여줍니다. 이 화면에서 자세한 연구 및 뉴스를 보려면 주식을 클릭하십시오. 뉴스 + 동영상 섹션은 잘 구성되어 있으며 관심있는 주제에 대한 뉴스 기사를보기 위해 옆으로 스크롤 할 수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모바일 앱의이 섹션에서는 로이터에서 직접 동영상 뉴스를 볼 수도 있습니다.


견고한 지원 네트워크.


Fidelity는 귀하가 직접 대표자와 이야기 할 수있는 전국 140 개가 넘는 지역에 지사를두고 있습니다. 페이스 북, 트위터, 링크드 인에있어 피델리티는 거의 모든 주요 소셜 미디어 아울렛에서 액세스 할 수 있으며, 일상적으로 질문에 답하고 거의 매일 게시하는 Facebook에 매우 민감합니다. 그들의 운영자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시장 시간 동안 트위터에 올라있다.


계정을 개설하려면 최소 입금액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Fidelity로 시작하는 것이 가장 좋은 점 중 하나는 계정을 개설 할 때 잔액을 저지해야한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편한 느낌으로 작은 돈을 가지고 갈 수 있습니다. 어떤 의미에서는 무료 재판을 좋아합니다. 중요한 재정적 지원없이 모든 기능을 테스트 해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탐색하기 어려운 기능으로 일관성없는 탐색.


Fidelity 계정 내의 내비게이션은 비교적 간단합니다. 기본 탭 중 하나를 클릭하면 해당 탭 내에서 옵션의 드롭 다운 메뉴가 표시되므로 현재 페이지를 벗어날 필요가 없습니다. 이상하게도이 옵션은 각 탭에 대해 일관성이 없습니다. 예를 들어, 안내 & # 038; 은퇴 탭을 사용하면 현재 페이지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또한 리서치 탭에 묻혀있는 피델리티 학습 센터 (Fidelity & Learning Center)와 같은 몇 가지 표준 계정 기능을 찾는 데 어려움이있을 수 있습니다.


교육 도구가 더 강할 수 있습니다.


Fidelity는 적절한 연구 도구 및 조언을 제공하지만 깊이와 표현력은 다른 주요 중개인보다 짧습니다. Fidelity는 초보자, 중급자, 고급 교사로 지정된 수준의 교육 자료를 제공하여 귀하를 시작하게합니다. 불행히도, 그들은 가상 거래로 전략을 테스트 할 능력을 제공하지 않지만 초기 예금이없는 계좌를 개설하면 시간이 있다면이를 상쇄 할 수 있습니다.


웹 기반 플랫폼의 빠른 주문 항목이 없습니다.


즉, 무역을하는 표준 방법이 단 한 가지뿐 아니라 매우 신속한 옵션이 아님을 의미합니다. 대부분의 중개인은 신속하게 거래를하기 위해 클릭 할 수있는 분리형 주문 티켓 또는 버튼을 제공합니다. 신속하게 거래를하거나하지 않으려는 경우 편리함과 시간에 민감합니다. 이는 Fidelity가 일일 상인이 아닌 장기 투자자를 위해 만들어 졌다는 증거입니다.


세부 사항.


거래 비용 및 수수료.


Broker Assisted Trades : $ 32.95 선물 계약 수수료 : 제공되지 않음 유지 보수 수수료 : $ 0 마진율 : 3.75-8.575 % 최소 계좌 잔고 수수료 : $ 0 뮤추얼 펀드 수수료 : $ 0 뮤추얼 펀드 수수료 - 무부하 : $ 75 옵션 계약 가격 : $ 0.75 옵션 정액 수수료 : $ 7.95 주식 평면 요금 : $ 7.95.


ACT / EFT 철수 : $ 15 반송 확인 : $ 0 철수 확인 : $ 0 국내 철회 : $ 15 강제 마진 판매 : 알 수없는 전체 계좌 이체 : $ 0 IRA 연간 수수료 : $ 25 부분 계좌 이체 : $ 0 수표 지불 중지 : $ 15 전화 주문 : $ 12.95 + $ 0.75 / 계약


유사 제품.


우리는 모든 것을 최고로 찾습니다. 방법? 우리는 세상과 함께 시작합니다. 우리는 전문가의 통찰력으로 우리의 목록을 좁히고 우리의 기준을 충족시키지 못하는 것을 잘라냅니다. 우리는 결선 진을 손으로 테스트합니다. 그런 다음, 우리는 최고의 선택을합니다.


Fidelity 투자 검토 2017.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뮤추얼 펀드의 광범위한 라인업과 직장 퇴직 계획 관리자 인 Fidelity Investments를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회사의 중개 회사가 일반 거래자들 사이에서 잘 알려지지 않은 이유 일 수 있습니다. 즉, 그들은 더 자세히 살펴 봐야한다고 말했다. 피델리티에서 찾을 수있는 것은 낮은 커미션, 광범위한 투자 선택 및 인상적인 연구 금액입니다. Fidelity의 중개업 측면에서 가장 큰 노크는 활성 상인 플랫폼의 최소 거래입니다.


NerdWallet 님의 평가 : 5.0 / 5


간단한 정보들.


수수료 : 무역 당 $ 4.95 계정 최소 : IRAs는 $ 0, 중개는 $ 2,500 프로모션 : $ 50000 이상의 보증금을 가진 300 개의 커미션이없는 거래.


Fidelity Investments는 다음 목적에 가장 적합합니다.


은퇴 투자자 활성 거래자 고급 연구 낮은 수수료 거래 수수료 뮤추얼 펀드.


Fidelity Investments 한 눈에.


Fidelity Investments가 빛나는 곳.


커미션 : Fidelity는 2017 년 2 월 수수료를 7.95 달러에서 4.95 달러로 낮췄다. 온라인 중개인 중 특히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수준에있어 가장 낮은 수준입니다.


연구 : 피델리티는 여기에서 비교할 수없는 것입니다. 이 회사는 Recognia, Ned Davis, S & amp; P Capital IQ 및 McLean Capital Management를 포함한 20 개 이상의 공급 업체의 조사를 제공합니다.


주가 지수 페이지는 이러한 리서치 제공 업체의 신용 등급을 통합 한 주식 요약 점수를 표시합니다. 이는 피델리티 웹 사이트에 따르면 "독립적 인 리서치 회사들의 주식 감정을 종합적이고 정확도 가중치로 나타낸 것"이라고한다.


ETF 스냅 샷 페이지는 분석가 등급과 보고서의 놀라운 숫자를 보여 주며, 뮤추얼 펀드 사실 자료에는 Morningstar와 Lipper 등급이 모두 포함됩니다.


20 개 이상의 리서치 회사 오퍼링이 지나치게 많이 보일 수도 있지만 투자자는 투자 스타일과 일치하는 제공 업체를 확인하기 위해 짧은 퀴즈를 풀 수 있습니다. 리서치 회사 스코어 카드는 제공자의 권장 사항의 정확성을 평가합니다.


고객 서비스 및 교육 지원 : Fidelity는 고객 서비스에 대해 오랫동안 점수를 매겼으며 회사는 전국 지사에 직접 안내 및 무료 투자자 세미나를 제공합니다. 세미나는 회사 웹 사이트를 탐색하는 방법, 사회 보장을받을시기 및 기술적 분석의 기초와 같은 주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온라인을 통해 Fidelity의 학습 센터에서는 비슷한 범위의 문제에 대한 안내서와 웹 세미나를 제공합니다.


회사의 Active Trader Services 자격이있는 고객은 전용 거래 전문가에게 연중 무휴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자격을 얻으려면 투자자는 12 개월 동안 120 개 이상의 거래를하고 자격이되는 피델리티 계좌에 최소 25,000 달러의 잔액을 유지해야합니다.


플랫폼 및 도구 : 다른 브로커와 마찬가지로 Fidelity는 웹 사이트 및 모바일 앱을 통한 거래와 활성 거래자를위한 데스크톱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의 온라인 거래 플랫폼은 탐색하기 쉽고 상당히 포괄적입니다. 하이라이트에는 지난 10 년간의 역사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전술 한 연구 및 전략 테스트 도구를 사용하는 고급 심사원이 포함됩니다. Fidelity의 모바일 앱은 실시간 견적, 멀티 레그 옵션 거래, 회사 연구 제품의 통합 버전 및 모바일 브라우저에서 아이디어 및 기사를 저장할 수있는 노트북과 마찬가지로 인상적입니다.


Active Trader는 ActiveTraderPro에서 다운로드 가능한 데스크톱 버전과 웹 대안을 모두 포함하는 Active Trader Pro 플랫폼을 선호합니다. 투자자는 둘 사이에서 원활하게 전환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정의 가능한 플랫폼에는 직관적 인 바로 가기가 포함됩니다. 미리 만들어진 시장, 기술 및 옵션 필터; 고급 옵션 도구; 한 번에 최대 50 개까지 주문을 저장할 수있는 멀티 무역 티켓입니다.


마지막으로, 프리미엄 도구 인 Wealth-Lab Pro는 투자자가 전략을 사용자 정의하고 최대 20 년간의 과거 기록 데이터에 액세스 할 수있게 해주는 데스크톱 전략 테스트 소프트웨어입니다.


Fidelity Investments가 부족한 곳.


거래 플랫폼 제한 : Fidelity의 거래 플랫폼 및 도구의 단점은 언급 한 바와 같이 특정 거래가 대량 거래자로 제한된다는 것입니다. Active Trader Pro를 사용하려면 고객이 12 개월 동안 36 번 이상 거래해야합니다. Recognia를 사용한 차트 작성과 같은 해당 플랫폼의 고급 도구는 연간 최소 120 개의 거래를하는 거래자에게만 제공됩니다. Wealth-Lab Pro 액세스를 위해서는 연간 36 건의 거래가 필요하며 최소 25,000 달러의 자산이 필요합니다.


최소 투자 : Fidelity의 중개 계정 최소 투자액은 $ 2,500입니다. 다른 브로커에 비해 상당히 높습니다. 회사의 IRA에 대한 최소 금액은 훨씬 합리적인 $ 0이지만 핵심적인 위치, 즉 현금까지만 얻을 수 있습니다.


뮤추얼 펀드에 투자하고 싶다면 대부분의 피델리티 및 비 피델리티 펀드는 최소 2,500 달러를 소지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분명히 상당히 높은 바입니다. 희소식 : 매월 최소 200 달러 또는 분기당 600 달러의 자동 투자에 가입함으로써 뮤추얼 펀드의 최소 금액을 피할 수 있습니다.


Fidelity Investments 대 유사한 중개인.


결론.


투자자를위한 피델리티의 서비스 라인업은 은퇴 계좌를 뛰어 넘는다. 뮤추얼 펀드 이외의 지역을 탐험하는 데 관심이있는 투자자는 회사의 낮은 수수료, 매우 강력한 모바일 앱을 비롯한 선진 거래 기능 및 광범위한 연구에 주목해야합니다. 충실도는 고급 플랫폼, 도구 및 활성 거래자 지원을 사용할 자격이있는 거래자에게 가장 적합합니다.


Arielle O & # 8217; Shea는 NerdWallet의 개인 금융 웹 사이트 직원입니다. : aosheanerdwallet. 트위터 : arioshea.


2017 년 2 월 28 일 업데이트 됨.


최고의 온라인 중개인.


최고의 온라인 고문.


최근 브로커 리뷰.


최근 온라인 고문 리뷰.


Invest in More.


면책 조항 : NerdWallet은 파트너 중개인 - 딜러에 대한 링크를 클릭하거나 신청서를 제출하거나받을 때 특정 행동 당 정액 비용 형태로 보상을받는 특정 중개인 - 딜러와의 소개 및 광고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중개 계정으로 승인되었습니다. 때때로, 브로커 - 딜러에 대한 링크를 클릭하는 사용자의 수에 따라 인센티브 (예 : 정액 수수료 인상)를받을 수 있으며 해당 거래를 완료 할 수 있습니다.


외환 ETF.


Exchange-Traded Funds.


Exchange-Traded Funds.


전통적으로 기관 투자가, 은행 및 헤지 펀드가 통화 시장을 지배했습니다. ETF의 출현으로 개인 투자자들은 이제이 크고 대단히 중요한 자산 클래스에 대한 노출을 얻을 수있는 능력을 갖게되었습니다.


통화 ETF가 개인 투자자에게 적합한 지에 대한 의견 차이가 광범위하게 존재합니다. 일부는 통화가 통화 시장에서 종종 발생하는 장기적인 움직임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있는 다양성과 잠재력을 제공한다고 주장합니다. 또 다른 사람들은보다 나은 정보와 실행 능력에 접근 할 수있는 좀 더 정교한 전문 투자자에게 모든 개인 투자자가 잃을 수있는 영역이라고 주장합니다.


호주 (FXA), 브라질 (BZF), 영국 (FXB, GBB), 캐나다 (FXC), 중국 (CNY, CYB, FXCH), 유로 (FXE, ERO)를 포함한 모든 주요 통화에 대해 단일 통화 ETF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도 (INR, ICN), 일본 (FXY, JYN), 싱가포르 (FXSG), 스웨덴 (FXS), 스위스 (FXF) 및 미국 (UUP, USDU)


또한 이중 노출을 제공하는 레버리지 ETF는 유로 (URR, ULE), 미국 달러 (UDN) 및 일본 엔 (YCL)을 포함하여 점점 더 많은 주요 통화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통화가 떨어졌을 때 수익을 낼 수있는 역 통화 ETF는 호주 달러 (CROC), 유로화 (DRR, EUO, EUFX) 및 일본 엔 (YCS)으로 제공됩니다.


다 통화 ETF는 선진 시장 (DBV, ICI), 신흥 시장 (CEW, CCX, JEM), 아시아 (AYT) 및 아시아 / 걸프 시장 (PGD)을 포함하여 지역 또는 국가 유형에 대한 노출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레버리지 및 역 ETF는 오랜 기간 동안 지수를 추적하고자하는 투자자를 위해 설계되지 않았습니다. 역 ETF는 명시된 벤치 마크의 반대를 모방합니다. 레버리지 ETP는 안내서 (prospectus)에 제시된 특정 사전 설정된 기간 동안 벤치 마크 지수의 성능의 배수 (일반적으로 2 배 또는 3 배) 인 배당금을 창출하려고합니다. 그 기간은 보통 하루입니다. 결과적으로 이들의 수익률은 특히 벤치 마크 지수와 비교하여 긍정적으로나 부정적으로 크게 다를 수 있습니다. 특히 투자 기간이 하루 이상 지속됩니다. 따라서 투자자는 자신의 전략과 일관되게 자신의 지분을 매일 모니터링해야합니다.


통화를 움직이는 것.


다음과 같은 다양한 요인들이 통화 가치에 영향을 미칩니다.


금리의 방향 경제 위기 국제 경제 조정의 변화를 가져 오는 세계 정상 회의 중앙 은행 개입 파업, 폭동 및 정치 불안 전쟁 및 테러 자연 재해 경제 및 국제 자본 흐름에 영향을주는 정부 정책.


지금까지 가장 큰 하나의 요인은 환율을 운전하는 것이 금리의 방향입니다. 그 밖의 모든 것이 평등하다면, 자본은 가장 높은 수익을 추구하며, 글로벌 머니는 금리가 오르는 통화로 이동하는 경향이 있으며, 금리가 떨어지는 통화에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2009 년 말 호주는 대부분의 다른 나라들이 이자율을 낮추고있는시기에 금리를 인상하여 금융 시장을 놀라게했습니다. 이 움직임은 호주 달러 가치의 급격한 상승을 가져 왔으며 민첩한 거래자에게는 큰 이익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그러나 다른 요인들이 금리 차이를 무시할 수 있으며 투자자는 통화 포지션을하기 전에 광범위한 경제적 정치적 요인을 모니터링하는 것이 현명 할 것입니다. 중앙 은행이 외환 시장에 개입 한 경우 (특히 다른 국가들간에 조정이 이루어지는 경우)는 때로는 추세를 뒤바꿀 수 있습니다. 더 일반적으로, 경제 보고서는 종종 시장에서 단기적인 반응을 일으키고, 중요한 순간에는 장기간의 움직임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폭동, 파업, 또는 시민 소요 등 정치 불안정의 징조는 일반적으로 통화에 대해 부정적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주요 통화 추세는 일정 기간 동안 다양한 요인들이 합쳐져 다른 통화에 비해 하나의 통화에 자극을 줄 때 발생합니다. 좋은 예는 2015 년 캐나다 달러의 감가 상각입니다. 캐나다 경제는 석유 수출에 크게 의존하고 있으며 석유 가격의 하락은 캐나다 달러로부터 큰 변화를 가져 왔습니다.


전략.


통화 시장에서 여러 가지 전략을 사용할 수 있지만 가장 인기있는 전략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전략에서 투자자는 강하게 움직이는 통화를 식별하고 본질적으로 타기를 시도합니다. 어려움은 강한 초기 이동이 계속되거나 되돌릴 것인가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일부 투자자는 근본적인 펀더멘털이 이러한 움직임을 뒷받침 하는지를 평가하지만, 다른 투자자들은 기술적 분석을 통해 이동의 힘을 측정하려고 시도 할 수도 있습니다.


이 전략에서 투자자는 근본적인 요인 및 / 또는 기술적 요인에 따라 저평가 된 통화를 식별하려고합니다. 예를 들어, 투자자는 국가의 경제적 방향이나 정책의 변화로 인해 얼마 동안 약세를 보였던 통화가 역전 될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투자자는 기술적 분석을 토대로 통화가 과매도 상태이고 수요가 소폭 증가하더라도 방향이 반전 될 가능성이 있음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통화 캐리 무역 ETF.


통화 캐리 트레이드는 전문 투자자들에게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기본 전제는 큰 이자율 차이가 장기 저성 통화보다 높은 수익률 통화를 선호하는 장기 추세에 이상적인 조건을 창출한다는 것입니다. 고전적인 캐리 트레이드는 저금리 통화로 돈을 빌려오고 빌린 자금을 이용해 높은 수익률의 통화를 구매하는 것입니다.


ETF를 사용하면 높은 수익률의 통화를 구입하고 낮은 수익률 통화의 역수를 매수함으로써 캐리 트레이드를 재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전략을 실행하는 더 간단한 방법은 해당 거래의 핵심으로 수행되는 특수 ETF를 구매하는 것입니다.


다른 국가들이 성장 촉진에 집중하는 가운데 일부 국가는 인플레이션 퇴치에 초점을 맞추는 국제 통화 정책이 분산되는 정도까지 계속해서 통화 캐리 거래의 기회가 될 것입니다.


포트폴리오에서 통화의 역할.


통화 및 상품 거래 또는 추측은 빈약 한 공공 이미지를 가지고 있으며 부당한 시장 운용자가 이해하지 못했을 정도로 잘 알려지지 않은 레버리지가 많은 거래를 통해 자본의 전부 또는 대부분을 잃어버린 투자자의 이미지를 만들어냅니다. 동시에 포트폴리오의 일부를 통화 및 상품 자산으로 사용하면 다각화가 이루어지고 장기 수익률이 향상 될 수 있다는 강력한 사례가있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ETF는 그러한 목적을 달성하는 가장 안전한 방법입니다.


하버드 대학의 John Lintner 교수는 1983 년에 발행 된 권위있는 학술 연구는 통화와 상품이 주식과 채권과 상관 관계가 없기 때문에 전반적인 포트폴리오 위험을 줄인다 고 결론 지었다. Linder는 통화 및 상품에 대해 포트폴리오의 최대 14 %를 할당하는 것이 전반적인 포트폴리오 변동성을 감소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투자와 마찬가지로 투자자는 시장을 면밀히 연구하고 전략을 수립하며 모든 통화 ETF에 자본을 투입하기 전에 정의 된 존재와 진입을 개발해야합니다.


상품 ETP는 일반적으로 광역 ETF보다 변동성이 크며 상품 가격이나 지수의 변동성 증가, 수급 관계, 금리, 통화 정책 및 기타 정부 정책 또는 특정 부문 또는 상품에 영향을주는 요인의 영향을받을 수 있습니다. 단일 섹터 또는 상품을 추적하는 ETP는 더 큰 변동성을 보일 수 있습니다. 선물, 옵션 또는 기타 파생 상품을 사용하는 상품 ETP는 여전히 더 큰 위험을 수반 할 수 있으며, 성능은 참조 된 상품의 현물 가격 성과, 특히 장기간의 보유 기간에서 현저하게 벗어날 수 있습니다.


레버리지 및 역 교환 거래 제품은 매일 투자를 관리 할 의사가없는 투자자 또는 투자자를 위해 설계되지 않았습니다. 이 제품들은 "가장 공격적인"투자 목적을 가지고 있으며 구매를위한 지정된 지정 투자 협정을 요구합니다. 이 제품은 위험을 이해하고 (매일 투자 레버리지 결과의 복리 효과를 포함하여) 일상적으로 투자를 적극적으로 모니터링하고 관리하려는 정교한 투자자를위한 것입니다.


통화 ETP는 일반적으로 광역 ETF보다 변동성이 크며 국가 채무 수준 및 무역 적자의 변화를 포함하는 다양한 요소의 영향을받을 수 있습니다. 국내외 물가 상승률; 국내 및 해외 금리; 전 세계 또는 지역의 정치, 규제, 경제적 또는 재정적 이벤트. 단일 통화 또는 환율을 추적하는 ETP는 더 큰 변동성을 보일 수 있습니다. 선물, 옵션 또는 기타 파생 상품을 사용하는 통화 ETP는 여전히 더 큰 위험을 수반 할 수 있으며, 실적은 참조 통화 또는 환율의 성과, 특히 더 긴 보유 기간에서 크게 벗어날 수 있습니다.


관련 강의.


국제 투자는 전 세계의 빠르게 성장하는 경제로부터 잠재적으로 이익을 얻을 수있는 수단을 제공함으로써 주식 보유를 다양 화하는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상품 기반 ETF에 대한 관심이 폭발적으로 줄어들고 조짐이 거의 보이지 않습니다. 상품 공간에는 노출을 얻는 네 가지 기본 방법이 있습니다.


충실도 검토.


피델리티는 풍부한 펀드 선택, 합리적인 커미션, 초보자부터 고급 트레이더까지 모두를위한 탁월한 연구 자료로 유명합니다.


전체 평가.


Fidelity Fast Facts.


Floodity Investments는 이미 관리중인 글로벌 자산 2 조 342 억 2 천만 달러 이상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미 뮤추얼 펀드의 가계 이름입니다. 덜 알려진 것은 광범위한 중개 운영입니다. 그러나 Fidelity는 대부분의 유가 증권에 대해 4.95 달러의 거래를 중심으로 경쟁이 치열한 커미션 일정을 제시하고 있으며 다양한 연구 도구 및 제품을 제공합니다. 비용에 민감한 경우 거래 불가 수수료, 무부하 펀드 및 저렴한 인덱스 펀드가 많이 있습니다. 전담 주식 거래자는 Active Trader Pro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흥미 진진한 차트 및 리서치를 활용할 수 있으며, 특정 계정 최소 금액을 충족 한 후 더욱 정교하고 전문화 된 트레이딩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인 Wealth-Lab Pro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 & amp; 요금.


Fidelity의 오퍼링의 핵심은 달러 금액이나 주식 수에 관계없이 모든 미국 주식 거래에 대해 4.95 달러라는 낮은 수수료입니다. 옵션 거래 또한 합리적으로 책정됩니다. 뮤추얼 펀드의 팬은 또한 거래 수수료없이 수천 명의 회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경매 및 2 차 발행.


Fidelity는 SIPC의 회원이며 특정 현금 계정도 FDIC 적용 대상입니다. 그러나 중개 회사는 SIPC 및 FDIC 보호 이상의 보증을 제공합니다.


당신이 알아야 할 것.


Fidelity는 증권 투자자 보호 공사 (SIPC)의 회원입니다. 이 보험은 중개 회사가 파산하고 자산이 누락 된 경우 투자자를 보호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SIPC는 증권 및 채권과 같은 누락 된 증권에 대해 $ 250,000, 증권 계좌에 보유 된 현금에 대해 $ 250,000까지 최대 50 만 달러의 보호를 제공합니다. 귀금속, 상품 선물 및 투자 계약 (예 : 유한 파트너십), 특정 연금 및 보험 상품은 보호되지 않습니다.


특수 기능.


Active Trader Pro 및 Wealth-Lab Pro는 모두 고급 인터랙티브 차트 기능과 내보내기 가능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Active Trader Pro를 사용하면 Bloomberg News를 스트리밍 할 수도 있습니다. 차트 전략에 쉽게 적용 할 수있는 기술 지표의 전체 라이브러리와 다양한 교육 자료가 제공됩니다. 세금에 민감한 거래자는 고급 거래 플랫폼에서 실시간으로 세금 정보를 볼 수있는 능력을 인정할 것입니다.


당신이 알아야 할 것.


Fidelity의 고급 거래 플랫폼에 액세스하려면 특정 기준을 충족해야합니다. 1) Active Trader Pro : 12 개월 동안 36 번 이상 거래합니다. 2) 웰스 - 랩 프로 : 지난 12 개월 동안 36 건의 거래가 있었고 적격 피델리티 중개 계정에 2 만 5 천 달러가 투자되었습니다.


데스크톱 경험.


Fidelity는 광범위한 심사 능력과 연구 및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 온라인 학습 센터를 포함하여 가장 기본적인 웹 기반 설정으로 많은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더 진보 된 Active Trader Pro 시스템은 Mac과 PC 모두에서 원활하게 작동하지만 원하는 경우 전문 소프트웨어 버전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디자이너는 기본 웹 버전에 많은 양의 정보를 담았지만 전반적인 경험은 여전히 ​​직관적이며 배우기 쉽습니다. 웹 검색 엔진은 사용하기 쉽고 효과적입니다.


완전한 웹 기능을 위해서는 롤링 12 개월 동안 최소 36 개의 거래를 충족해야합니다. 정확성의 초점은 다른 온라인 중개인보다 좁습니다. 선물이나 외환 거래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또한, 소프트웨어의 데모 모드 (Mac에서는 사용할 수 없음) 외에도 Fidelity는 전략을 세우기 전에 드라이 런을 찾는 사용자를 위해 "페이퍼 트레이딩"솔루션을 직접 제공하지 않습니다. Recognia와 같은 일부 조사 회사는 매우 활발한 거래자에게만 제공됩니다. 예를 들어, Recognia는 작년에 최소 120 개의 거래를 기록한 사람들에게만 제공됩니다.


모바일 경험.


Fidelity의 사용하기 쉬운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무선 인터넷에 액세스 할 수있는 곳에서 포트폴리오를 확인하고 거래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앱 자체는 우아하고 매력적이며 탐색하기 쉽고 알림 및 푸시 알림을 제공합니다. 현금 관리를 위해 앱을 사용하면 자금을 이체하고 청구서를 지불하고 Fidelity 계정에 사진을 찍고 휴대 기기를 통해 업로드하여 수표를 입금하기가 쉽습니다.


보안은 모든 금융 서비스 모바일 플랫폼에 대한 중요한 고려 사항입니다. Fidelity의 모바일 앱에는 상거래 보안을 보장하는 고급 암호화 기능과 2 단계 인증 기능이 있습니다. 다른 보안 수단으로는 시간 자동 로그 오프 및 Fidelity MyVoice라는 음성 인식 기능이 있습니다. Fidelity는 또한 계정에 대한 무단 액세스를 방지하기 위해 적극적인 모니터링 기능을 제공합니다.


풀 서비스 중개는 복잡하며 스마트 폰에서 작동하도록 데스크톱 시스템을 설계 할 때 뭔가를 제공해야합니다. 이 경우 모바일 사용자는 고급 대화 형 차트 기능을 일부 잃어 버리므로 활성 거래자에게 가장 큰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고객 지원.


Fidelity는 고객 지원을위한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거래자는 전화, 라이브 채팅 또는을 통해 Fidelity에 연락 할 수 있으며 미국 전역의 수십 개 지점에서 중개인을 방문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알아야 할 것.


모든 Fidelity 고객은 고객 서비스에 문의하기 위해이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Wealth-Lab Pro 및 Active Trader Pro 및 기타 특정 기능에 대한 지원은 지난 한 해 동안 36 건 이상의 거래를 기록한 사람으로 제한됩니다. 12 개월 동안 120 개 거래와 주식, 채권 또는 옵션 거래를 기록한 사람에게는 활성 거래자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Fidelity 계정을 통해 최소 25,000 달러의 자산 잔고를 유지하십시오. 액티브 트레이더 VIP 서비스 (최고 수준의 서비스)는 12 개월 동안 500 건 이상의 거래를 기록한 사람, 주식, 채권 또는 옵션 거래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Fidelity 계정을 통해 $ 1,000,000의 자산을 유지 관리합니다.


연구 & amp; 통찰력.


아마도 Fidelity의 가장 큰 판매 포인트는 성능 수치, 주요 지표, 옵션 정보 및 분석을 비롯하여 기본 수준의 사용자에게도 제공되는 광범위한 연구 및 분석 정보입니다.


거래자는 Fidelity의 거래 플랫폼을 사용하여 풍부한 기초 및 기술 정보를 손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더 큰 주식과 많은 섹터와 지수에 대해 12 개 이상의 보고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급 솔루션, 특히 Wealth-Lab Pro는 수년간의 시장 데이터를 제공하므로 상인은 실제 현금을 투입하기 전에 전략을 뒷받침 할 수 있습니다.


Fidelity의 연구는 판매하는 제품 및 자산 클래스에만 국한되어 있으므로 지원하지 않는 외환 또는 선물 계약에 대한 연구는 많이 찾을 수 없습니다. 또한 Fidelity는 분석가의 심도 깊은 벤치에서 연구 외에도 20 개 이상의 회사에서 제 3 자 연구를 제공하지만 Recognia와 같은 일부 연구는 고객이 특정 활동 기준을 충족시키지 않으면 사용할 수 없습니다.


충실도는 수십 가지 다른 주제에 대한 수백 가지의 무료 교육 기사, 자습서 및 비디오가있는 초보자 상인에게 친숙합니다. 주제에는 주식 및 옵션 거래, 퇴직 기금, 대학 저축, 세금 계획, 부채 및 예산 책정, 자선 기부, 재산세 계획, 생명 보험 수요 분석 등이 포함됩니다. 또한 피델리티 어드바이저는 전국 180 개 지역 사무소에서 정기적으로 금융 교육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Fidelity 투자자 교육 노력의 핵심은 온라인 학습 센터입니다. 투자자는 기본적인 개인 금융 팁에서부터 고급 거래 기술에 이르는 다양한 자료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알아야 할 것.


Fidelity는 복잡성 (기본, 중급 또는 고급), 플랫폼 및 주제에 따라 교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수많은 온라인 교육 및 교육 자료가 비디오입니다. 그러나 Fidelity Learning Centre만큼 광범위하므로 다양한 독립 소스를 통해 시장에 대한 엄격한 독립적 인 연구를 대신 할 수 없습니다.


Fidelity는 Fidelity Cash Management Solutions를 통해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Fidelity 구좌를 가지고 계시다면 FDIC 보호를 통해 최대 $ 1,250,000의 현금을 보유하실 수 있습니다. Fidelity는 모바일 수표 입금, 무료 청구서 지불, Visa, Plus 또는 Star 로고가 표시된 국가의 ATM에서 현금 관리 계정에 액세스 할 수있는 무료 직불 카드와 같은 현대적인 금융 편의를 제공합니다. 또한 Fidelity는 타사 ATM의 은행 수수료를 상환합니다.


당신이 알아야 할 것.


전체 뱅킹 서비스 기능 및 혜택을 사용하려면 Fidelity Cash Management Account에 가입해야합니다. Fidelity 중개 계좌가 자동으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Fidelity 현금 관리 계정은 투자 기회를 기다리는 동안 "안전한 돈"을 저장할 수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Fidelity는 신용 대출을 통해 증권을 구매하는 것을 제외하고 직접적인 개인 대출, 모기지 대출 또는 사업 융자를 제공하지 않으므로 유사한 은행 관리 또는 저축의 혼합을 제공하지만 전통적인 은행 또는 신용 조합과의 관계를 완전히 대체하지는 않습니다. 제작품. 머지 않아 대출을받을 예정이 아니라면 편리한 청구서 지불 솔루션, 다른 Fidelity 계좌로의 직접 송금, 무료 ATM 카드 및 무료 수표의 결합이 고려해야 할 사항 일 수 있습니다.


결론.


합리적인 가격 구조, 사용하기 쉬운 소프트웨어, 풍부한 연구 및 풍부한 교육 자료를 갖춘 Fidelity는 초보자 거래자 및 자체 거래를 할 때 제 3 자 연구 자료를 많이 사용하려는 거래자에게 훌륭한 출발점입니다 결정. Fidelity는 또한 거래 수수료 Fidelity 펀드 및 기타 펀드 및 ETF의 광범위한 선택 덕분에 뮤추얼 펀드 팬들을위한 훌륭한 장소이기도합니다. Fidelity는 주로 적극적인 관리 매장이지만 인덱스 펀드와 ETF는 경쟁력있는 가격으로 거래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투자 비용을 효과적으로 낮출 수 있습니다. 이는 비용에 민감한 투자자 및 색인 생성 팬에게 호소해야합니다. Fidelity는 FDIC 보험을받을 수있는 견고한 현금 관리 프로그램과 함께이 모든 것을 연결하며 ATM 액세스, 신용 카드 및 직불 카드와 같은 제한된 은행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거래를 더욱 즐겁게합니다. 그러나 외환 거래 또는 선물 계약 거래를 원하는 사람들은 다른 곳을 봐야합니다. 충실도는 이러한 활동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Fidelity는 차트 워칭 - 특히 고급 플랫폼 인 Wealth-Lab Pro 및 Active Trader Pro - hardcore 기술 분석 거래자와 주요 핵심 기능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기능을 제공하지만 다른 대안도 고려할 수 있습니다. Fidelity는 또한 플랫폼에서 고주파 거래를 방해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따라서 하루에 수 백 건의 거래를 수행 할 수있는 블랙 박스를 설정하는 유형 인 경우 Fidelity는 귀하를위한 주택이 아닙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