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20 March 2018

Civ 5 전략 페르시아


페르시아어 (Civ5)


뮤지컬 테마 : Morghe Sahar (Geoff Knorr) 음악 세트 : 중동 건축 : 중동 스파이 이름 : Azi, Dabir, Firuz, Gaspar, Shahzad, Aga, Marjane, Peri, Sartaj, Yasmin 선호 종교 : 조로아스터 교파.


전략 편집.


페르시아 문명은 황금 시대의 주인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첫째, 그들의 황금 시대는 지난 50 % 더 길었습니다 (Chichen Itza와 비슷한 다른 상여와 누적 된 보너스). 두 번째로, 그들의 단위는 황금기 동안에 훨씬 더 효과적이된다; 셋째, 독특한 건물 인 사트 랩 법원 (Satrap 's Court)은 황금기를 더 자주 달성하는 데 도움이되는 행복감 증진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이를 염두에두고 황금 시대에서 제공하는 강점 인 금, 문화 및 생산 보너스를 활용하고 이러한 강점을 사용하는 승리의 길을 선택하십시오. 그들의 다양성 때문에, 이것은 실제로 네 가지 경로 중 하나 일 수 있습니다! 골든 나이에 더 자주 도달 할 수있는 많은 여분의 행복을 누적 해보십시오. 그리고 전투 속도에 따라 전투가 진행되어 유닛에 속도와 전투 보너스를 사용하십시오.


이모 탈은 페르시안이 큰 밀리 족에게별로 유용하지는 않지만 (평소보다 전투에서 훨씬 빨리 회복하여) 바바리안과 효과적으로 싸울 수있는 훌륭한 초기 게임 단위입니다.


Civilopedia 항목 편집.


기록 편집.


"페르시아 (Persia)"라는 용어는 이전에 "페르 시스 (Persis)"로 알려진 남부이란 지역에서 유래했습니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페르시아 언어와 관습이 지배적 인 영역을 설명하는 데 사용됩니다. 역사를 통틀어 일련의 "페르시아 제국"이있었습니다. 이 기사에서 우리는 특별히 기원전 559 년에 시작하여 그리스 군사 천재 알렉산더 대왕 (Alexander the Great)의 맹공격으로 약 2 세기 후에 끝난 아케 메네 이드 왕조 (Achaemenid dynasty)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지형과 기후 편집.


페르시아 제국의 심장부를 이루는이란 반도는 동쪽과 서쪽에 산으로 둘러싸인 고원 지대입니다. 남쪽에는 페르시아만과 오만 만, 북쪽에는 카스피해와 산들이있다. 그 고도에서 페르시아 제국은 또한 이집트, 중동 및 많은 아시아 소수 (현대 터키)를 포함했습니다. 두 대륙에 걸친 거대하고 다양한 지역의 지형과 날씨를 일반화하는 것은 쓸모가 없습니다.


페르시아 전 : 메데스 편집.


페르시아인들 앞에서 메대는이 지역의 지배적 인 권력이었다. 고대 역사가 헤로도토스 (Herodotus)에 따르면, 최초의 중세 왕은 BC 728 세부터 675 세까지를 통치 한 데오 시스 (Deioces)였습니다. Deioces의 아들 Phraortes는 페르시아인들을 정복했다. 그는 나중에 앗수르 인들과의 전투에서 죽었다. 6 세기의 어떤 시점에서 메디아는 스키 타이족의 지배를 받았다. 그러나 그들은 6 세기 말까지 철수하거나 동화되었으며, 왕국은 다시 한 번 중앙 통제하에있게되었다.


Cyaxares 왕 (625-585 BC)은 Median 군대를 재조직하고 강력한 아시리아 군대와의 전투에 성공적으로 뛰어 들어 여러 가지 중요한 아시리아 도시를 점령 한 뛰어난 통치자였습니다. Cyaxares는 바빌론 사람들과 동맹을 맺었고 두 힘은 앗시리아를 파괴했습니다. 전리품 부문에서 바벨론은 비옥 한 초승달 (티그리스 강과 유프라테스 강 사이와 인접한 지역)에 아시리아 영토를 모두 받았고 메대는 바빌론의 동쪽과 북쪽 고원 지대에서 앗시리아의 소유물을 차지했으며, 아시아 지역의 영토 포함.


Cyaxares의 아들 Astyages는 분명히 그의 아버지만큼 정치적으로나 군사적으로 기민하지 않았다. 그는 메대의 마지막 왕이 될 것입니다.


페르시아의 부상 편집.


전설에 따르면, Cyaxares 왕은 페르시아를 그의 고집 한 Cambyses I. Cambyses에게 주었다. Cambyses 나는 그의 아들 Cyrus II에 왕관을 건네었다. Cyrus II는 Astyages 왕의 딸 Medet와 결혼하여 정치적 입지를 굳혔다. 왕족과의 관계에도 불구하고 사이러스는 자신의 부하 직분에 만족하지 못했고 인근 바빌론과 동맹을 맺은 후 그는 메데스에 반항했다. 기원전 550 년경에는 페르시아인이 승리하고 Medes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게되었습니다.


사이러스 II는 페르시아의 "아케 메니안"왕 중 첫 번째 왕이었다. 메디아 영토를 점령 한 후에, 사이러스는 페르시아를 아시아 소수로 확장시켰다. 처음에는 외교적으로 고립되어 리디아 (그의 왕은 유명한 부자 인 크로아 두스였습니다)를 정복 한 다음 체계적으로 포위하고 아시아 소아 서해안의 모든 그리스 도시 국가를 점령했습니다. 그의 북쪽이 확보 된 상태에서 사이러스 II는 그의 동맹국 인 바빌론을 향해 남쪽으로 향했다.


위대한 힘을 발휘하는 동안, 바빌론은 내부적으로 분열되었고, 인기가없는 왕을 낳았고, 키루스가 리디아를 파괴하게함으로써 잠재적 인 동맹국들로부터 신선한 것이되었습니다. 이 사건에서 페르시아는 타격을 입지 않고 거의 쓰러졌다. 539 년에 사이러스는 도시로 승리를 거두었으며 지금은 이집트 국경까지 펼쳐져있는 제국을 통치하고있다.


사이러스는 오랫동안 자신의 승리를 즐기지 못했습니다. 그는 기원전 529 년 중앙 아시아에서 전투에서 사망했다.


페르시아 확장 편집.


Cyrus II는 그의 아들, Cambyses II에 의해 계승되었습니다. BC 525 년에 형제 바르 디야 (Bardiya)를 살해하여 왕좌를 확보 한 것으로 알려진 캄 피세 스 (Cambyses)는 펠 루시 움 (Pelusium)과 멤피스 (Memphis)에서의 전투 끝에 쓰러진 이집트에 대한 캠페인을 주도했다. Cambyses는 페르시아의 힘을 서쪽으로 확장하려고 시도했지만 Carthage, Nubia 및 Amon에 대한 공격은 모두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522 년 캄비 시스 (Cambyses)는이란의 반란을 그의 형제 인 바디 야 (Bardiya)가 주장하는 사기꾼에 의해 알게되었다. 그는 반항적 인 지역에 대한 통제를 회복하기 위해 집으로 서둘렀다. 그는 자살했다고하지만, 일부 역사가들은 그것이 그의 후계자에 의해 전파 된 선전이라고 믿는다.


Cambyses II가 사망하자 그의 장군 중 한 명인 "Darius"라는 인물이 반란을 일으키기 위해 그의 군대를이란에 다시 데려왔다. 이것은 다리우스가 도착할 때까지 분명하게 발전했다. Achaemenian 집의 일원이고 격렬한 Cambyses II의 친척 인 Darius는 Cambyses의 합법적 인 상속인이라고 선언했습니다. 반란의 뒤를 깨고 왕좌에 대한 그의 주장을 지키기 위해 열심히 싸우는 1 년이 걸렸지 만 521 다리우스에 의해 나는 페르시아 제국을 확고히 통제하고 있었다.


다리우스 나는 모든 계기로 최우수 지도자였다. 반란군 지도자들에 대한 가혹한 처벌과 지역 주민의 사면을 결합하여 반역을 억제 한 후, 그는 제국을 재구성하고 법을 체계화하기 위해 일했습니다. 그는 페르시아의 권력을 인도 북부로 확장 시켰고 페르시아를 유럽에서 영원한 발가락으로 만들면서 헬스 폰트 전역에 교두보를 세웠다. 그는 성공적으로 그리스 도시 국가들의 반란을 억압하고, 현지 폭군을 제거하고 국민들에게 민주주의를 돌려줌으로써 그리스 시민들의 선의를 얻었다.


다리오의 군대는 492 년에 발칸에서 트라키아와 마케도니아를 되찾아 그리스 침략의 무대를 마련했습니다. 처음에는 Darius가 그리스 캠페인의 어려움을 과소 평가했고, 490 년에 동맹국 인 그리스 군이 Marathon 전투에서 결정적으로 그를 때렸다. 다리우스는 퇴각하고 재편성해야했다. 그는 다른 캠페인을 준비하기 시작했지만 훨씬 더 크고 더 강력한 규모로 시작했습니다.


Darius 나는 486 년에 BC 죽고, 그는 그의 아들에 의해 계승되었다, Xerxes I. Xerxes는 즉각 484 년에 1 개의 빠른 캠페인에서 한 이집트에있는 심각한 반란을 다뤄야했다. 그의 전임자와는 다른, Xerxes는 반항적 인 것을 가혹하게 취급했다 지방 지도자들을 제거하고 시민들에게 직접적인 페르시아 지배를 강요한다. 그는 482 년에 그들이 반란을 일으켰을 때 바빌론 사람들에게도 똑같이 행했습니다.


크세르 크세스와 그리스 캠페인 편집.


480 Xerxes에서는 강력한 페르시아 해군이 지원하는 북부 그리스에 거대한 군대를 이끌었다. 북부 그리스는 침략자들에게 상당히 쉽게 넘어졌고, Thermopylae의 스파르타 인과 보봇 (Boeotians)의 영웅적인 입장에도 불구하고, 헬리콥터는 크세르 크세스 군대가 아테네로 행진하고 그리스에서 가장 강력한 도시 국가를 해임하는 것을 막을 수 없었다. 그러나 아테네 사람들은 페르시아인들이 도착하기 전에 그들의 도시를 철수 시켰고 그들의 해군은 여전히 ​​강력한 힘을 지녔다.


Salamis 전투 (기원전 480 년)에서 약 370 개의 triremes로 이루어진 그리스 함대는 800 개의 페르시아 함대를 강력히 물리 치고 40 개의 그리스 함대 비용으로 300 개의 페르시아 함정을 파괴했습니다. 이 패배는 페르시아 공격을 그리스로 1 년 더 지연 시켰고, 그리스인에게 침략자에 대한 방어력을 강화할 시간을 주었다. 크세르 크세스는 페르시아로 돌아와 자신의 장군 마도 니 우스 (Mardonius)를 지휘했고, 그리스인들은 새로운 지도자와의 중요한 해전 및 지상전에서 신속하게 승리했다. Plataea의 전투에서 Mardonius의 죽음으로, 캠페인은 끝났고 생존 한 페르시아인들은 무질서하게 그리스에서 철수했다.


크세르 크세스는 또 다른 그리스 침략을 한 번도하지 않았습니다. 기원전 465 년 그는 암살당했습니다.


페르시아 정체와 거부 편집.


기원전 465-404 년 판결에서 Xerxes I - Artaxerxes I, Xerxes II 및 Darius II를 따랐던 3 명의 페르시아 왕은 약하고 단정하지 않았습니다. 4 세기 말 페르시아인들은에게 해에서 약간의 권력을 되찾았고 아테네와 스파르타 사이의 긴 펠로 폰 네소스 전쟁 동안 그리스인들을 성공적으로 상대했다. 그러나 기원전 405 년에 이집트는 반란을 겪었고 페르시아는 50 년 넘게 길을 잃은 지방의 통제권을 되 찾을 수 없었습니다.


Darius II는 Artaxerxes II에 의해 계승되었으며, Artaxerxes II는 45 년간 (404 ~ 359 BC) 판결을 받았습니다. 그의 통치 기간 동안 아닥사스 2 세는 스파르타 (Smarta)와의 전쟁에서 다시 한번 소아시아의 그리스 식민지들과 싸웠다. 페르시아는 펠로 폰 네소스 전쟁에서의 비참한 패배에서 회복하고 있던 아테네 인들과 동맹을 맺었고 스파르타는 강제로 임기를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가끔 성공에도 불구하고 기원전 3 세기가 페르시아의 약점을 퇴색시키고 조직이 무질서하게되었습니다. 기원전 373 년 제국의 군중들 (지방 총독들)이 반란을 일으켰다. 그들은 내려졌지만 다른 반란이 뒤따 랐고 빈번히 발생했습니다. 임금의 위치는 점점 불안정했다; 아닥사스다 3 세는 기원전 359 년에 배반의 결과로 왕위에 올랐다. 그의 위치를 ​​확보하기 위해 그는 자신이 찾은 친척을 즉시 살해했습니다. 338 년 Artaxerxes III는 Artaxerxes의 막내 아들 인 Asses를 권좌에 둔 Bagoas의 명령에 의해 중독되었습니다. 엉덩이는 즉시 Bagoas에 독을 넣으려고했지만 그의 노력은 실패하고 그는 죽었다. Bagoas는 Darius III를 왕위에 올려 놓았습니다. Darius III는 이전의 아르메니아 군집이었습니다. 그는 비록 늦은 왕과 멀리 떨어져 있었지만, 더 좋은 주장을 가진 모든 사람들은 이미 죽었습니다.


필립과 알렉산더와 아케 이니안 편집부 편집.


다리우스 III는 특히 효과적인 지도자 였을 수도 아닐 수도 있습니다. 그가 페르시아 제국이 1 세기 넘게 쇠퇴 해 갔던 왕좌를 차지할 때 점점 더 부적절한 중앙 정부에 대항하여 거의 끊임없는 반란을 일으키며 많은 부분을 차지하게되었습니다. 궁전 음모로 인해 군주제가 무력화되었고 살아 남기를 원하는 지도자들은 제국의 이익을 바라 보면서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러한 상황에서 권력을 잡은 지도자는 곤경에 처할 것입니다. 그러나 집에서의 나쁜 일은, Darius III가 Hellespont를 가로 지르는 길을 향한 어려움과 비교했을 때, 별로 중요하지 않게되었습니다.


기원전 359 년, 필립 왕은 그리스와 발칸 간의 경계를 넘은 마케도니아 왕좌에 올라갔습니다. 20 년 동안 필립은 그리스 전체를 정복하고 페르시아 침략 준비를 시작했습니다. 기원전 336 년 필립의 암살 이후 알렉산더라는 청년이 마케도니아 왕관을 가져 갔다. 알렉산더는 왕좌를 확보하고 그리스의 반란을 진압 한 후 필립의 페르시아 침공을 재개했다.


알렉산더는 군사적 천재 였고 위대한 용기와 더 큰 야망을 가진 사람이었습니다. 뛰어난 무기와 전술을 갖춘 고도로 훈련 된 그리스 군의 머리에서, 그는 페르시아를 통해 버터를 통해 뜨거운 칼처럼 운전했습니다. 다리우스는 종종 전투에서 그를 종종 만났고 종종 더 뛰어난 수를 보냈고 알렉산더는 군대를 차례로 파괴했다. 페르시아 수도 인 페르 세 폴리스 (Persepolis)는 기원전 330 년에 알렉산더 (Alexander)의 군대에 떨어졌으며 다리우스 (Darius)는 같은 해에 살해되었다. 마지막 Achaemenian 통치자는 침략자들에게 넘어졌다.


요약 편집.


Achaemenian 페르시아 제국은 약 200 년 동안 위험한 동네에서 살아 남았습니다. 그것의 고도에서 그것은 인도에서 이집트, 이란에서 발칸까지 땅을 지배했다. 3 개 대륙에 걸친 어색하고 꼴 사나운 제국이었고, 수십개의 다른 언어를 말하는 시민들이있었습니다. Achaemenian 왕은 Aveaemenian 왕은 피고용인을 사려 깊고 공평하게 대우하여 피고용자가 행동하는 한 지방의 내부 정책을 가능한 한 적게 간섭하는 법률가였습니다. 최악의 경우, 아카 메니안 왕은 무능한 백스 터버를 괴롭혔다.


그들이 무엇이든지간에, 아케 메니안 왕은 생존자였습니다. 한 가족이 권력을 유지하려면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그들이 알렉산더와 필립 옆에 살지 않았다면 그들은 또 다른 100 년 동안 권력을 유지했을 것입니다. 알렉산더 대왕은 훌륭한 지도자이자 군벌 이었지만, 자신의 제국은 일 년 간 간신히 살아 남았습니다.


페르시아어 하찮은 일 편집.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품종의 것으로 추정되는 카스피 말은 고대 페르시아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습니다.


1935 년 페르시아 왕 레자 샤 팔라 비 (Reza Shah Pahlavi)는 주권을이란으로 바꾸었다.


페르시아 신화에서 악마는 땅의 왕인 "Zahak, The Dragon King"을 부패시키기 위해 페르시아 음식을 사용합니다.


페르시아 발명 또는 공헌 :


현대 벽돌입니다. 현재까지 발견 된 가장 오래된 벽돌 중 일부는 페르시아 산이다. 6000 BC. 기타의 개발로 이어지는 타르 (류트)의 발명. 조로아스터 교 : 유일신 신앙의 첫 번째 예언자가 몇몇 학자에 따라 일어났습니다. Cyrus II 대왕의 통치하에 Cyrus 원통이 발행되었습니다. 이것은 매그나 카르타 (Magna Carta)가 천년 전부터 인권에 관한 최초의 보편적 선언으로 간주됩니다. 521 년에 게임 폴로. Achaemenid 제국 아래의 첫 번째 과세 시스템.


다리우스 1 세 (Civ5)


제목.


문명.


생년월일.


사망일.


우선 승리.


성우 배우.


Darius I (기원전 550 년 ~ 486 년 10 월)는 Achaemenid 제국의 세 번째 황제였다.


게임 내 편집.


다리우스 1 세.


Darius I은 문명 V에서 페르시아인의 지도자입니다. 그는 아카 메 네스 제국에서 사용 된 고대 형태의 아람어를 사용합니다. (이것이 고대 파르시 사람들의 옛 페르시아인, 조로아스터 교의 원주민 종교의 아베스타 인 또는 고대 페르시아인의 근대 후손 인이란의 현대 페르시아인에게 선택되었던 이유이다.) 그는 페르 세 폴리스에있는 그의 궁전에 서있는 것으로 보인다. 불후의 벽화와 그 뒤에있는 황금의 신의 예술.


인공 지능 특성 편집.


개성과 행동 편집.


다리우스 (Darius)는 문화적 또는 과학적 승리를 향하는 경향이 있지만 지배 승리를 거의 시도하지 않습니다.


당연히 Darius의 가장 큰 강조점은 행복입니다. 그는 또한 가능한 한 많은 금을 얻는 경향이 있습니다.


다리우스에는 일반적으로 작은 공격 군대가 있지만 대규모 방어 군대와 방어력이 뛰어난 도시가 있습니다. 그의 제국은 수많은 타일 개선과 더 나은 인프라 스트럭처 중 하나를 보유하게 될 것입니다.


다리우스는 기꺼이 용서하려고하지는 않지만, 적대적인 사람이 아니라면 적대적인 사람으로 변할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그는 매우 대담하지도 않으며 두려워 할 수도있는 지도자 중 하나입니다.


Darius는 도시 국가들로부터 찬사를 요구하는 강한 경향이 있습니다.


Civilopedia 항목 편집.


기록 편집.


Parthia, Darius의 satrap (주지사)의 아들은 522에있는 Cambyses II의 죽음에 강제적으로 페르시아의 왕위에 BC 가지고 갔다. 행정부 천재였던 그의 통치 기간 동안 다리우스 (Darius)는 거대한 페르시아 제국을 재편성하여 부와 권력을 크게 늘렸다. 그는 또한 페르시아 전역에 걸쳐 많은 훌륭한 건축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이른 역사 편집.


Darius I에 대한 우리의 지식의 대부분은 초기 그리스 역사가 인 Herodotus와 Darius 자신이 의뢰 한 페르시아 비문에서 나옵니다. Herodotus에 따르면 젊은 시절 Darius는 페르시아 왕 Cyrus에 의해 그를 상대로 음모를 꾸미는 것으로 의심 받았다. Darius는 Cambyses가 보좌를 맡은 후에 나중에 Cyrus의 아들 및 상속인의 Cambyses II의 일반적이고 보디 가드가되는이 의혹을 살아났다. Cambyses는 이집트에서 522에서 BC 죽었다. 그의 죽음에 Darius는 매체에 돌려 보내고 Cariyses의 형제, Darius가 보좌를 빼앗아 간 사기꾼 이었다는 것을 주장한 Bardiya를 죽였다.


다리우스 야 (또는 당신이 믿는 이야기에 따라 가짜)를 죽인 다리우스는 페르시아 왕위를 주장했다. 이것은 지방에서 잘 돌아 가지 않았고, 다리우스는 바빌론, 수시아나, 미디어, 사가 티아 및 마르기 아나에서 심각한 반란에 직면했습니다. 바빌론은 사실 두 번, 수시아나는 세 차례 반란을 일으켰습니다. 폭동은 조화되지 않았지만, 다리우스는 각각을 개별적으로 억압 할 수있었습니다. 그의 비문 중 하나에 따르면 다리우스는 19 명의 전투에서 9 명의 반란군 지도자를 물리 쳤다. 518 년경에 그의 보좌는 안전했다.


페르시아 경계 보호하기.


다리오 대통령은 자신의 지위를 확립 한 후 페르시아의 국경을 확장하고 확보하기 위해 일련의 전쟁을 시작했습니다. 519 년에 그는 카스피해 동쪽의 스키 타이 인들을 공격했고 곧 인더스 계곡을 점령했다. 그는 후에 아시아 대서양으로부터 북서쪽을 공격하여 트라키아를 정복하고 마케도니아를 정복했다. 그는 다뉴브 강을 건너 북쪽으로 유럽 교두보를 확장하려했으나 그는 스키타이 유목민들의 완고한 저항으로 철수해야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Lemnos와 Imbros의에게 해 섬을 확보했습니다.


페르시아는 현재 그리스의 식민지 인 소아시아에서 개최되었는데, 보스포러스 해협 (흑해를 통제 할 수있게 해준 곳), 마케도니아, 그리스에 북쪽 경계를 맞춘 전략 섬들, 그리고 해에있는 전략적 섬들. 이것은 필연적으로 강력하지만 분리 된 그리스 도시 국가들과 충돌하여 페르시아 확장을시기와 경고로 보았습니다.


대서양 통치자 편집.


다리우스는 제국의 이웃과 싸우지 않을 때 제국을 통일하고 행정을 개선하기위한 일련의 행동을 취했다. 그는 제국의 조직을 채식 (지방)으로 완결 시켰으며 각각의 이유로 공물을 바쳤다. 그는 페르시아의 도로망을 개선하고 주화, 무게 및 표준을 표준화하여 제국 전역에서 무역 기회를 크게 확대했습니다. 그는 인도에서 이집트까지 탐사 원정에 자금을 지원했으며 이집트에서 나일강에서 홍해로 이어지는 운하를 완공했습니다.


Darius는 Achaemenid 페르시아 역사상 가장 위대한 건축가였습니다. 그는 행정 수도 인 수사 (Susa)에 요새화, 궁전 및 관리 건물을 건설했습니다. 그의 원주민 인 페르 세 폴리스에서 다리우스 (Darius)는 협의회 홀, 재무부 및 더 많은 요새화 (비록 이들이 죽을 때까지 완료되지 않겠지 만)의 새로운 궁전 건설을 시작했습니다.


다리우스 (Darius)는 페르시아 내에서 반란에 대한 어떤 시도도 단호하게 철저히 피하면서 자신의 주제에 대한 종교적 신념에 대해 많은 관용을 보여 주었다. 그는 이집트 신들에게 경의를 표하는 이집트에 여러 사원을 세웠고 이집트의 성직자들과 협의하여 이집트 법을 성서에 편찬하라고 명령했다. 519 년에 그는 유대인들이 예루살렘에서 성전을 재건하는 것을 허용했다. 다리우스 자신은 조로아스터 교의 추종자로 여겨지는 것으로 생각되며 결국 조국은 페르시아의 국가 종교가되었다.


그리스와의 전쟁 편집.


기원전 499 년에 아테네와 에레 트리아의 그리스 도시 국가는 페르시아에 대한 아시아 소아에서 그리스 식민지 반란을지지했다. 다리우스는 반역을 분쇄하고 간섭하는 헬기들에 대한 캠페인을 계획하기 시작했다. 기원전 492 년에 다리우스의 사위 마르도 니 우스는 그리스인들을 상대로 원정을 담당했으나 그의 함대는 아토스 산의 폭풍으로 파괴되었고 그는 전진 할 수 없었다. 490 년에 다른 페르시아 군대는 그리스를 성공적으로 침략하여 에레 트리아를 파괴하고 마라톤의 아테네 전사들에게 패배하기 전에 주민들을 노예화했다. Darius는 계획의 한가운데에 그러나 그가 486에서 BC 죽을 때 3 번째 원정이었다.


역사 편집의 평결.


Darius에 대한 역사의 견해는 일반적으로 상당히 유리합니다 (그의 의심스러운 승천을 권력에두면 역사의 대부분에서 꽤 표준적인 절차였습니다). 그는 도로를 건설하고, 페르시아 지방과 정부를 개편하고, 제국의 국경을 확보했으며, 일반적으로 그 당시에는 누구보다 그의 과목을 다루었습니다. 주로 군벌로 알려지지 않았지만, 그는 내외부의 적을 상대로 수많은 성공적인 캠페인을 벌였습니다. 죽음이 개입되지 않았다면 그는 그리스를 성공적으로 정복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의 아들, Xerxes I는 분명히 그 임무를 수행하지 못했습니다. 전반적으로 다리우스는 자신이 발견 한 것보다 더 나은 상태로 제국을 떠났습니다. 이는 어느 시대의 어떤 지도자에게나 좋은 비문입니다.


선 편집.


공격당한 사람 : (당신은) 나 아래서, 당나귀의 아들 "운전사!" 나는 너를 부술 것이다! (takhtay, bar khamar! adaqakh!)


전쟁 선언 : 당신의 탐욕과 부적 절한 선택은 전쟁의 준비가되지 않습니다. 또는 당신의 사람들은 당신의 무능함으로부터 구제를 위해 외칩니다. 전쟁 준비! 또는 당신의 계속 된 존재는 전세계 지도자들에게 당혹 스럽습니다. 당신은 반드시 파괴되어야합니다.


패배 : & lt; shocked & gt; 저주! 세계사에서 가장 위대한 지도자의 피가 당신 손에 있습니다! 아니면 바보 야! 당신이 한 일을 아십니까? 세상은 당신의 흉악한 범죄를 오랫동안 애도합니다! 또는 당신은 나를 패배 시켰습니까 ?? 그러나 어떻게 이런 일이 일어 났을까요? 실수가 있어야합니다!


Hate Hello : 아, 너. (아, 개미.)


Hate Let 's Hear It 01 : 가라. (zil!)


싫어, 들어 봐. 02 : 듣고있어. (lit. "우리는 들었 / 들었다.") (shame'na.)


증오 아니 01 : 우리는 말한다. 아니! (anaknu amrin. la!)


증오 02 : 물론 아닙니다! (lit. "진실로, 안돼!") (lo beshrir!)


증오 예 01 : 좋아.


증오 예 02 : 동의했다. (lit. "그것은 기분 좋게되었다.") (hishtawe.)


소개 : 안녕! ( "평화가 당신에게 임 하옵소서!") 저는 다리우스입니다, 위대한 페르시아 왕들의 위대하고 탁월한 왕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그것을 알고있었습니다. (שלמה אלך. אלה דלהוש מלקיה פרשה / shlama 'alikh! ana Darihush, 말렉 말야 아어 라 쉬, 라 하느님.)


Neutral Hello : 좋은 하루 되세요! (yom tov lakh!)


중립 그것을 들어 보자 01 : 당신이 말했지? (개미?)


중립적 인 이야기를 들어 보자. 02 : 앞으로! (heylakh, mar!)


중성 번호 01 : (귀하의 제안은) 충분하지 않습니다. (lit. "소수가 빠져있다.")


중립적 인 02 : 당신은 심각하지 않습니다! (lit. "당신의 마음은 진실하지 않습니다!") (libakh la sharir!)


중성 예 01 : 물론입니다. (lit. "사실.") (beshrir.)


중성 예 02 : Good / Beautiful! (shappir!)


평화로운 : 우리는 그것을 넥타이라고 부를 것인가?


요청 : 내 끝없는 광적인 속에서 나는 너에게이 제안을하고있다. 물론 동의하니?


Trans Attacked : 무엇?! 너 너? (엄마? 개미.)


인트로 편집.


페르시아의 다리우스 왕 이여, 천국의 축복이 임하옵시다. 당신은 강하고 현명한 사람들을 인도합니다. 세계의 아침, 위대한 페르시아 지도자 사이러스 (Cyrus)는 강 대한 메디아 제국에 대항하여 반란을 일으켰고 기원전 550 년까지 메 데스 (Medes)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교활한 외교와 군대의 탁월함을 통해 사이러스는 부유 한 리디아와 강력한 바빌론을 정복했습니다. 몇 년 후 그의 아들은 교만한 이집트를 정복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페르시안은 그리스 신흥 도시 국가의 문 바로 옆에있는 마케도니아로 멀리까지 퍼져 나갔을 것입니다. 페르시안은 마케도니아의 신랄한 악당 알렉산더 (Alexander)가 충격적인 캠페인에서 위대한 제국을 파괴 할 때까지 번영 할 것입니다.


다리우스, 당신의 백성은 페르시아를위한 권력과 영광의 시대를 다시 한번 되찾기 위해 당신을 찾습니다! 조상의 제국이 다시 등장하여 원수를 이기고 평화와 질서를 세계에 가져와야합니다! 왕 이시여, 전화에 응답 하시겠습니까? 시간의 시험을 치룰 문명을 건설 할 수 있습니까?


Bollinger 밴드 ema 대 sma.


박스 브레이크 아웃 거래 시스템.


Civ 5 전략 페르시아.


Mongols의 대두 시나리오 Civilization 5 시나리오는 Mongols (명백하게 6 개의 Steam 도전 과제) 만 플레이 가능한 문명으로 제공됩니다. 이 시나리오에서 크랙하기 전에 Mongols Rise of the Mongols 시나리오 맵을보고 싶을 것입니다. 몽골 시나리오 페르시아를이기는 것은 어렵습니다. 다양성이 풍부하지 않습니다!


킹 또는 더 어려운 레벨에서 몽골 시나리오를이기십시오. 황제 또는 어려운 난이도에서 몽골 시나리오를이기십시오. 당신은 황제를 시작으로 할 수있는 6 개의 문명을 정복하고 이전의 모든 업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주위를 둘러 보지 않고서도 40 턴 이내에 중국을 정복 할 것입니다.


서쪽으로 모든 부대를 끌어 당기고 Karakorum의 꾸준한 생산과 함께 테살로니키와 카이로까지 그것을 만들어야합니다. 몽고의 전략을 불사하거나 더 어려운 레벨에서 이길 수 있습니다. 나는 구체적으로 전략 Kublai Khan의 성과에 나가지 않았습니다. 신 (神)은 기술마다 좀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하고 사회적 전략 당 조금 더 많은 문화가 필요합니다. 신성 난이도에서 몽골 시나리오를 이길 수 있습니다. 신 (神)에 관한 Mongols 시나리오의 상승을 이기기 위해서는 다른 모든 문명을 쓸어 버리십시오.


너 페르시아가 해! 아래의 내용을 읽으십시오 - 내 개인적인 몽고의 전략. 시간이 부족하여 몽골 시나리오를 능가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불사의 것에 전혀 놀고 싶지 않을 수있는 또 다른 이유입니다 : 신의 승리를 두 번 시도해도 첫 페르시아 시도는 당신에게 캄보디아를 부여합니다! 시민 발사가 중요합니다. 전체 게임 도중 이것을 지키십시오! 전투 사회 정책에서 더 많은 XP를 얻고 다시 Keshiks의 전략에 대한 XP를 사용하면 신속하게 전쟁 기계로 변하게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그들을 승진시키는 동안 몇 가지 중요한 결정을함으로써 이것을 가속화 할 수 있습니다. 정확성이나 불만 중 하나에 집중하십시오. 신속하게 물류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물류를 사용하면 Keshik이 한 턴에 두 번 쏴서 다음 프로모션을 크게 가속화 할 수 있습니다. Civ는 페르시아와 인도를 정복 할 것입니다. 또한이 시간 동안 두 가지 더 많은 캠페인을 준비하게됩니다.


일부 노동자들은 한국에서 동북으로, 항상 해안에있는 도로를 건설합니다. 두 번째 선구자 봉사단 직원은 페르시아 수도 인 우르 겐치 (Urgench)에서 러시아까지 모든 전략을 도로 건설합니다. 귀하가 정복하는 동안 축적 한 돈을 사용하여 카라코룸에있는 건물을 사십시오. 당신은 처음 3 분의 1에 일본을 심각하게 불구가했습니다. 이제 군대가 건설되어 홋카이도로 선적됨에 따라 일본을 패배시키는 것은 시간의 문제 일뿐입니다 ....


일본을 제외하고 몽고 리즈 전략의 세 번째 부분은 아라비아와 비잔티움을 다루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약 20 턴이면 러시아를 격파 할 수있는 충분한 시간입니다. 따라서 선전 포고는 페르시아에서 오는 길을 통해 러시아 국경에 새로운 군대를 보유하게됩니다. Cultural City States를 정복하지 않고는 자유로운 사회 정책을 수립하면 6 가지 사회 정책을 수립 할 수 있습니다.


다음 순서를 권합니다. 유닛과 칸을 가질 때마다 전략 패널티가 생기기 쉽습니다. 연구는 Mongols Rise of Mongols 시나리오에서 중요한 역할을하지 않습니다. 따라서이 가이드의 초기 버전 인 civ에서는 완전히 무시했습니다. RMcD94가 의견에서 물었 기 때문에, 나는 나의 게임의 연구 경로를 점검하는 것 같았다.


일반적인 가이드 라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행복에 대한 연구 - 제국의 행복을 0 사이에 유지하는 데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하십시오. 역사적인 모델과는 달리, 몽골 인들은 결코 몽골이 정복하지 못한 인도와 일본을 포함하게됩니다. 이 시나리오를 실행하는 것은 정말 재미 있습니다.


슬프게도 당신은 다른 제국들과 싸울 수 없습니다. 아니면 전략 멀티 플레이어 매치에서 시나리오를 플레이하여 모든 친구들이 몽고 무리들과 동맹 할 수 있습니다. 댓글에 civ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려주거나이 게시물을 문명 친구들과 공유하십시오.


나는 그것이 약간 변화 할 때까지 행복과 일본 단위를위한 생산으로 고투했다. 팁 주셔서 감사! 의존 - 마지막 스크린 샷을 확인하십시오. 거기에서 당신은 미니 맵에서 내가 잘 보관했던 도시들과 제가 땅에 쏟아 부은 도시들을 아주 잘 볼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이 가이드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비록 내가 신 (神)을 위해 갈 때쯤에, 나는 실제로 당신과 다른 계획을 사용 했었지만, 케식 사람들에게 적절하게 배울 때 정말로 도움이되었습니다. 아직도, 당신은 게임을 이길 수있는 방법을 배우기 위해 많이 도와 줬어! 내 접근법은 너의 것과 조금 다르다. 그래서 나는 누군가가 그것을 이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


그렇다면 도시, 동쪽 그리고 북쪽의 도시, 결국 베이징으로 갈 수 있습니다. 그 때문에, 나는 오직 두명의 케식 병 만 필요로했다. 일본군은 일본 전역에 주둔하는 유일한 부대였다. 이 두 유닛을 사용하여 먼저 한국군 유닛을 파괴하고 그 도시를 인수하여 더 많은 XP로 일본 캠페인을 시작하십시오.


이 두 사람은 혼슈 - 치유 활동에 매우 유용한 장애물을 두 번 두드리기 - 3 - 범위 - 촬영을 할 것입니다. 크기 1로 구울 수 있지만, 혼슈의 타일 2 개는 치유에 매우 유용합니다. 도시가 당신에게 기회가 있다면 그들은 도쿄를 추격하려고합니다. 중국에서 정복 한 노동자를 데려 와서 몇 개의 숲 타일을 자르면 이동 비용이 줄어 듭니다. 턴 주변에서도 이런 일이 일어났습니다. 90 턴에서도 괜찮을 것입니다.


정복 페르시아가 결정을 내리라고 강요합니다. AI 우선 순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마지막 페르시아어 도시는 당신이 카라코람에서 구입 한 케식과 함께 가져올 수 있습니다. 남은 3 개의 페르시아 도시 중 2 곳에서 평화를 얻었을 때 내 행복은 심지어 운 좋게도 아래로 떨어졌습니다. 불행 야만인들은 Guanzhou 근처에서 산란했습니다.


일본 전선의 유닛이 돌아 왔을 때, 그들은 그것을 처리했지만, 도시는 어쨌든 내 게임에서 문제가 될 시간이 너무 적었습니다. 이 가이드에 대한 많은 감사를드립니다! 제 플레이 스터에서는 운이 좋았고 서양 제국은 산들 바람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그들을 모두 죽였어. 그러나 일본을 데려가는 것은 완전히 고통 스러웠다. 페르시아는 간신히 그것을 얻었습니다. 상여로 시각적 인 심상에 아주 좋은 가이드. 나는 당신의 가이드를 따라 갔고, 그것은 매우 잘 작동했고 턴 마크에서 바로 신의 승리를 얻었습니다.


이걸 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칭찬을 위해 고마워, 길버트! 당신은 시간 내 그것을 행복하게했습니다. 나는 나의 3 번째 시도에서 그것을했고, 당신의 전략에 약간의 변화를 만들었고, surpisingly 12 개의 회전이 어쩌면 더 빨리 가능할 수 있었고, 승리 할 때 왼쪽에 약간 슬픈 vs 인도였습니다.


첫 번째와 두 번째 시도에서 나는 단위에 많은 것을 집중 시켰고 이런 식으로 너무 많은 시간을 잃어 버렸다. 당신이 모든 유닛을 사라지게 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러시아와 비잔 츠와 함께했는데, 내가 그들을 죽였을 때 유닛이 남아있었습니다.


더 필요한 경우 Keshiks를 구입하십시오. 그것이 끝날 때 나는 siam의 나의 최종 전략에 시간을 잰다. 그래서 내가 기술 교량을 선택할 수있는 자유 기술은 중국의 땅에서 매우 유용하다. 그렇다면 작은 일본 도시를 포착하기위한 광학 장치를 찾으십시오. 완벽하게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나는 중국을 마친 직후에 기계류를 선택 했으므로 턴과 같이 미친 듯이 빠른 도로 움직임을 보았습니다. 카카오 룸에서 워크숍과 병기고를 구입하는 것은 매우 유용합니다.


실제로 일본을 정복하기가 쉽지는 않았지만, 먼저 2 타일 섬에서 총격을해서 남동부 해안 지역을 철수 시켰습니다. 그리고 나서 나는 3 개의 keshik으로 착륙했습니다. 간접적 인 화재 약속 덕분에 교토를 6 번 공격 할 수있었습니다. , 그리고 결국 나에게 다가오는 유닛을 죽이는 것. http : 나는 일본이 약간의 triremes를 가질 수 있기 때문에, 착수 한 keshiks에 대해서만 조심해야만했다.


나는 착취 한 일부 진부한 유닛들과 함께 그들을 유인하고 케식과 함께 triremes를 쐈다. 그래서 조용한 큰 군대에서 저는 아라비아와 비잔 츠를 빨리 닦았습니다. 그 후 내 군대는 동쪽으로 다시 진군하여 페르시아를 끝내고 러시아와 인도 사이에 큰 문제는 없었습니다. 나는 그때 일본에서 미친 듯이 승진 한 케식을 보냈다. 일본은 히말라야의 구멍을 통해 인도로 건너 가자 서쪽으로 다시 돌아왔다.


안녕하세요 RMcD94, 좋은 질문입니다! 나는 그것을 완전히 무시했다. AnotheR 일본으로가는 길. 당신이 베이징을 공격 할 때까지 이미 5 개의 케식 병이 있습니까? 안녕하세요, Gretta, 좋은 질문입니다. 위의 업데이트 된 게시물을 참조하십시오. 나는이 시나리오를 좋아하고이 시나리오를 오늘 다시했습니다. 그리고 전에는 결코 볼 수 없었던 매우 흥미로운 초기 단계 전략을 발견했습니다.


3 번에 Xi-Xia를 점령 한 후 금메달을 1 대가 넘는 중국에 곧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이 블로그를 구독하고 새 페르시아에 대한 알림을 받으려면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사이트 사용을 계속하면 쿠키 사용에 동의하게됩니다.


이 웹 사이트의 쿠키 설정은 "쿠키 허용"으로 설정되어있어 최상의 브라우징 환경을 제공합니다. 쿠키 설정을 변경하지 않고이 웹 사이트를 계속 사용하거나 아래의 "동의"를 클릭하면 동의하는 것입니다.


Robert Kalweit 게이머, 유럽인, Civ 열성 팬. Mongols의 업적 Steam 도전 과제 Mongols의 부상 Civilization 5 시나리오는 Mongols (명백하게 6 개의 Steam 도전 과제) 만 플레이 가능한 문명으로 제공됩니다. Khan 어떤 어려움이 있더라도 몽골 시나리오를이기십시오. Great Khan 킹 또는 더 어려운 난이도에서 몽골 시나리오를이기십시오. 최고 Khan 황제와 난이도에서 Mongol 시나리오를이기십시오. Kublai Khan Immortal 또는 더 어려운 레벨에서 Mongol 시나리오를이기십시오.


징기스칸 (Genghis Khan) 신이 난이도에서 몽골 시나리오를이기십시오. 중국과 일본 시작은 중요합니다. 0 번 진북 - 중국과 사이 - 챠아 선언 한 명의 노동자가 카라코람에서 인프라를 건설하게하고, 2 번째로 베이징으로가는 길을 건설하십시오. 6 Keshiks와 2 명의 기병이 빨리 필요합니다. 기병 몇 명을 즉시 승진시키고, 카라코람에서 더 많은 것을 건설하십시오. 나중에 도시를 개선하는 것에 대해 걱정할 수 있습니다.


Gretta는 이것을 달성하는 방법에 대해 의견을 묻고있었습니다. Western Xia의 무료 기병 2 명. 벌써 5 Keshiks 2 기병 3 턴. Keshik 6 기와 기병 2 기 기각. 남부의 페르시아 주요 군대, 히말라야의 증원군을 공격하기 전에 몽골 군중이 히말라야 통과 도로 건설. 평화 협정 이후 몽골 재팬에 의해 점령 된 가마쿠로 교토 교토는 마지막 러시아 도시 노브 고로드에서 80 세에서 3 월 사이에 떨어진다.


황제 게임을 통해 두 가지 업적을 달성했습니다. Facebook Twitter 트위터 링크드 인 Reddit. Tom Reade tomreadeAZ는 말한다 :이 가이드에 감사드립니다! 내 접근법은 너의 전략과 조금 다르다. 나는 누군가가 그것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 : 훌륭한 가이드를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희망이 도움이 선수.


답장 남기기 답장 문서를 취소하십시오. 웜 월드 파티 리 매스터 링. 해적의 해 Agile Berlin Celts 중국 문명 5 역량의 정복 신세계 정복 덴마크 잉글랜드 프랑스의 추락 르네상스 일본 Kalle Korea 독일 유머 지능형 인터넷 한국 몽고지도 개시 Microsoft 몽골 노르웨이 1 일 오스만의 낙원 발견 완벽한 게임 개인 페르시아 관리 따옴표 Rising of the Mongols 러시아 사무라이 한국의 침공 시나리오 아프리카 성공을위한 스크램블 Steam Achievement Timelapse 여행 터키 웹 사이트 고대 세계의 불가사의.


Civ 5 strategy persia & rdquo;에 대한 3 가지 생각


뉴턴 수학이 현실을 인과 관계의 원천으로 대체했기 때문에.


본문 인용은 정확하지만 Works Cited 페이지는 완전히 잘못되었습니다.


Ready-to-Read Level 3 능숙하게 읽기 풍부한 어휘 더 도전적인 이야기 더 긴 장 Harriet Tubman은 노예로 태어났습니다.


МОДЕРАТОРЫ.


Reddit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인터넷의 첫 페이지.


수천 개의 커뮤니티 중 하나에 가입하십시오.


Это архивированный пост. Вы не можете голосовать или комментировать.


отправлено & # 32; 4 года назад & # 32; автор & # 32; ydefector & quot; 아무 마을도 무역으로 파멸되지 않았습니다. & quot;


토론에 추가하고 싶습니까?


помощь правила сайта центр поддержки вики реддикет 모드 가이드 라인 связаться с нами.


приложенияи инструменты Reddit for iPhone Reddit for Android 모바일 웹 사이트 кнопки.


회신을 보내십시오. & # 32; & # 32; Политика конфиденциальности. &부; 2017 reddit 그래픽입니다. Все права защищены.


REDDIT 및 ALIEN 로고는 reddit inc의 등록 상표입니다.


& pi; PID 97045에서 & # 32; app-232 & # 32; 2017-12-19 01 : 30 : 08.542191 + 00 : 00 9e1524e 국가 코드 : UA.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