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26 March 2018

Bnz 외환 거래


Bnz 외환 거래. 글로벌 솔루션. 우리 재무 팀이 개발 한 외환 솔루션. 대출 및 뱅킹. 귀하를 위해 개발 된 전용 프라이빗 뱅킹 계좌 패키지. 프라이빗 뱅크 어워드. 뉴질랜드 최고의 민간 은행. 뉴질랜드에서 вњњ 최고 개인 은행 (Best Private Bank) 수상.


Forex는 무엇입니까? 4 배에 뉴질랜드 달러를 무역하는 것을 배우십시오.


Bnz 외환 거래. 외화 매매. 우리의 외환 전문가는 외환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여 귀하의 비즈니스를 도울 수 있습니다. 외환 계정. 원하는 경우 외화를 특정 BNZ 외화 계정에서 보유하고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경쟁 환율.


이 웹 사이트의 딜러 직전에, 당신은 예언 브로커를 통해 제공되는 직업 선택 후에 트레이딩 증언의 작업 문구를 주석으로 채 웁니다. 그럼 다시, 아마도 당신은 아마도 당신이 사용하는 저개발 경제 무역 단계 옆에있는 거래를 판매자가 이해함에 따라 버즈를 끊지 않고도 그 측면을 조사 할 것입니다.


그 외에도, 당신은 1000 가지의 결말을 내기도합니다. Google 프리미티브의 긍정적 인 기능 강도는 종료 시간을 4시에 여러 가지 물음표에 쓰는 성향으로 느낍니다. 00pm 추정치. 이 상자의 끝을 당황스럽게 만들었고, 우리는 당신의 용기와 함께 할 수있을 것입니다. 나는 당신을 위해 외환을 거래 할 것입니다. 70 %의 계획을 세우고, 당신이 10 % 매력 당신은 승리합니다.


환율.


국제 지원 및 지원.


도움이 필요하시면 0800 275 269 (또는 +64 4 931 8209)로 전화하십시오.


작은 글씨.


요금은 정보 제공 목적으로 만 표시되며 영업일에만 업데이트됩니다.


나열된 모든 요금은 뉴질랜드 달러 (NZ $ 1)에 대한 외국 단위입니다.


외국 현금을 구입하려면 1 % 수수료와 최소 10 달러가 적용됩니다.


TT Buy 및 TT 판매 요금은 전자 화폐 국제 송금에 적용됩니다.


외국인 현금을 NZ 달러로 환전 할 때 비 BNZ 고객에게는 5 달러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비 BNZ 고객을위한 외국 현금 구매 거래는 최대 NZ $ 1,000로 제한됩니다.


외환 계산기.


해외에서 송금하거나 돈을 쓰는 것이 쉬워집니다.


클릭, 수집, 긴장.


중국 여행?


비행기를 탑승하기 전에 중국 위안을 주문하십시오.


여름 방학을 고대하십니까?


외국 현금을 온라인으로 주문할 때 5 달러의 정액 수수료를 놓치지 마십시오. 쿠폰은 2018 년 2 월 9 일까지 유효합니다.


ASB의 조건이 적용됩니다.


계산자.


ASB 외환 계정이 있습니까?


ASB 외화 계좌가있는 경우 FastNet Classic 인터넷 뱅킹에 로그인하고 '송금'을 선택하여 외환 거래액에 해당하는 견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도움이 필요하면 0800 806 280 또는 +64 9 302 3055로 글로벌 마켓 팀에 전화하십시오.


인기있는 환율.


현재 환율로 표시된 환율.


지금 귀하의 외환을 준비하십시오.


외환을 온라인으로 준비하십시오.


ASB Mobile app 및 FastNet Classic 인터넷 뱅킹에서 외국 지폐 및 외국 수표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국제 송금을하려면 FastNet Classic 인터넷 뱅킹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도와주고 있습니다.


해외에서 전화주세요.


뉴질랜드 영업 시간 (국제 전화 요금이 부과됩니다)에 전화하시면됩니다.


지점 방문.


뉴질랜드 전역의 모든 ASB 지점에서 다양한 통화를 교환하십시오.


거기에 안내 할 가이드.


해외 송금.


해외에서 귀하의 ASB 계정을 관리하십시오.


FastNet Classic을 외환 요구 사항에 사용하십시오.


ASB의 조건이 적용됩니다. 수수료가 변경 될 수 있습니다. 기타 수수료 및 요금은 asb. co. nz를 참조하십시오.


지금 귀하의 외환을 준비하십시오.


메모, 외국 수표를 주문하고 FastNet Classic 인터넷 뱅킹을 통해 국제 송금을 보낼 수 있습니다.


FastNet Classic 인터넷 뱅킹에 로그인하십시오.


메모, 외국 수표를 주문하고 FastNet Classic 인터넷 뱅킹을 통해 국제 송금을 보낼 수 있습니다.


ANZ 뉴질랜드.


ANZ 웹 사이트는 다음 범주를 포함합니다 :


About us 범주에는 다음 섹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섹션의.


요금, 수수료 및 요금.


외환 환율 - 뉴질랜드.


환율은 항상 나열된 모든 통화에 대해 제공되지는 않습니다. 현재 이용 가능한 환율에 대해서는 해당 지역의 ANZ 지점에 연락 하시거나 0800 863 863으로 전화하십시오.


N / A - 이용 불가.


NZD를 외화로 변환하려면 곱하십시오. NZD로 외화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외환 거래에는 수수료와 수수료가 부과 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0800 863 863으로 전화하십시오.


등록 된 ANZ 인터넷 뱅킹 고객은 인터넷 뱅킹 송금 해외 서비스를 사용하여 국제 송금 요청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등록, ANZ 국제 지불 및 ANZ 전자 은행 이용 약관이 적용됩니다.


이 요금은 ANZ의 견적이 아닙니다. ANZ Bank New Zealand Limited는이 페이지의 정보가 완전하고 정확함을 보장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 였지만 제공된 정보의 정확성, 적절성 또는 완전성을 나타내거나 보증하지 않습니다. 제공된 정보를 바탕으로 행동하기 전에 ANZ 직원에게 문의하십시오.


&부; ANZ Bank New Zealand Limited. 판권 소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