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4 March 2018

Bollinger 밴드 thinkorswim


볼링 어 밴드 사상가
참고 : 블로그 게시물은 Seeking Alpha 편집자가 선택, 편집 또는 선별하지 않습니다.
Thinkingwim에서 Bollinger Band 경고 설정.
할 수있다. 2013 년 11 월 25 일 오후 11시 14 분.
Thinkorswim은 엄청나게 강력한 플랫폼입니다. 거의 모든 기술 지표 또는 연구를 사용하여 실제로 어떤 전략이라도 구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투자자는 너무 많은 옵션에 압도 당하고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지 파악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엄지 손가락의 한 가지 규칙은 가능한 한 많이 자동화하는 것입니다. 똑같은 작업을 반복해서 반복한다면, 자동화 할 수있는 가능성이 있습니다. 컴퓨터와 로봇이 무거운 짐을 덜어주기 때문에 컴퓨터가 할 수없는 질적 비판적 사고를하는 데 가장 중요한 자산 인 뇌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로써 컴퓨터에서 벗어나고 스마트 폰에 내장 된 오늘날의 모바일 전원으로 휴대 전화가 어디에서나 함께 이동할 수 있습니다.
Bollinger 밴드 및 옵션 거래.
옵션 거래에서 우리의 목표는 종종 우리의 계약 판매를위한 최상의 보험료를 얻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주가가 겪고있는 변동성이 클수록 스톡 옵션이 더 높은 프리미엄을 제공합니다.
Bollinger Bands는 변동성 측정을위한 훌륭한 도구이며 종종 거래를 시작하기위한 리드 지표입니다.
Put 판매자로서, 나는 Bollinger Band에 관심이 많습니다. 아이디어는 주식이 하락을 경험할 때 그리고 변동성 채널의 바닥 범위에서 이것이 풋을 팔 때가 될 수 있다는 지표입니다. 나는 또한 Bollinger Band 표시기가 시간과 가능한 진입 점에 대한 주식형 차트의 크기 조정을위한 빠른 시각적 안내서이므로 매우 쉽게 읽고 표시기를 구현하는 것을 발견합니다.
뒤늦은 시각은 20/20입니다 : 존슨 앤 존슨 (NYSE : JNJ)은 낮은 Bollinger Band에 12 월 키스했습니다. 이는 배치를 원치 않는 풋내기 판매자에게 큰 진입 점이었을 것입니다.
Put Selling 및 Bollinger Band Trading 전략에 대한 추가 정보.
Teddi Knight는 Bollinger Bands를 사용하여 Put Selling 및 Putting Selling 전략에 관한 많은 환상적인 기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경고 기본 설정 구성.
참고 : 자세한 내용을 보거나 더 명확하게 보려면 이미지를 클릭하여 이미지를 확대하십시오.
iPhone, Android, Windows Phone 또는 Blackberry와 같은 주소 및 SMS 텍스트 번호에 대한 알림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나는 s를받는 것을 선택합니다.
경고를 사용하려면 Thinkerswim에 경고를 보내고 경고를 보내야한다고 알릴 필요가 있습니다.
1. 그렇게하려면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설정"버튼을 클릭하십시오. 메뉴가 나타나면 "응용 프로그램 설정"을 클릭하십시오.
2. 그러면 상자가 열리고 원하는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알리미를 보낼 전화 번호 및 / 또는 전화 번호를 선택하면 Thinkorswim에서 주소 및 / 또는 장치에 확인 코드를 보냅니다. 알림을 사용하려면 계속하기 전에 코드를 확인해야합니다.
3. 경고를 수신하려면 왼쪽의 "경고가 트리거 됨"상자를 선택하고 오른쪽의 "경고 설정"섹션에서 경고를 원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알림을받을 수 있도록 전자 메일을 보내도록 선택하십시오. 스마트 폰으로 SMS 알림을 보내고 자하는 사용자는"SMS 보내기 ... "상자 중 하나 또는 모두를 확인해야합니다.
Bollinger Band 경고 설정.
1. Alerts Section으로 가려면 Thinkorswim 인터페이스의 "MarketWatch"탭을 클릭 한 다음 "Alerts"버튼을 클릭하여 Alerts 섹션으로 이동하십시오.
이 메뉴 클로즈업 :
2. 이제 경고를 원하는 주식의 시세를 입력하고 Enter 키를 누릅니다.
3. 그런 다음 오른쪽 끝에있는 "Study Alert"버튼을 클릭하십시오.
4. 경고창에 진입 할 수있는 상자가 열립니다. 왼쪽 하단에있는 "조건 추가"버튼을 클릭하십시오.
상부 Bollinger 밴드 설정.
이 경고는 기본 설정에서 매우 간단하므로 Upper Bollinger Band부터 시작하겠습니다.
1. "조건 추가"버튼을 클릭하면 다른 팝업 상자가 나타나서 경고 할 조건 유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Bollinger Bands는 "Study"로 간주되므로 Select a Condition 드롭 다운 상자에서 "Study"옵션을 선택하십시오.
2. 이제 "Lookup a study"라는 메뉴가있는 다른 상자가 나타납니다. 여기에서 우리는 "BollingerBandsCorsover"연구를 선택하기를 원합니다.
3. 몇 가지 옵션이 표시됩니다. 우리는 기본 옵션을 사용하고 있으므로 왼쪽 열에서 아무 것도 변경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가운데 열에서는 상단 볼린저 밴드가 위반되었을 때 경고를 받기를 원하므로 "true"옵션을 선택하고 싶습니다.
이 상자를 완성하려면 "저장"버튼을 클릭하십시오.
4. 이제 경고 상자에 우리 상태가 표시됩니다. 여기서 경고는 일단이 경고가 실행되면 만료됩니다. 따라서 나중에 다시 입력 할 필요없이 경고를 다시 사용하려면 조건이 충족되어 트리거 된 후에도 경고가 계속되도록 설정해야합니다. 따라서, 왼쪽 하단 모서리에있는 "경고 규칙 설정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5. 다른 상자가 나타납니다. "Reverse Crossover에 대한 경보 재생성"상자를 체크 한 다음 OK를 클릭하여이 설정을 저장하십시오.
6. 이제 경보를 저장하려면 화면의 오른쪽 하단 모서리에있는 "경보 작성"단추를 누르십시오.
7. 이제 알리미가 있습니다! Thinkorswim의 "Market Watch - Alerts"인터페이스 섹션에서 경고 아래에 항목이 표시됩니다.
Lower Bollinger Band Alert 만들기.
더 낮은 Bollinger Band 경고를 만드는 과정은 매우 비슷하지만 몇 가지 설정을 조정해야합니다.
1. "Study Alert"버튼을 클릭하십시오.
2. 우리는 이전 경고의 상태가 여전히 존재 함을 확인합니다. 화면 오른쪽에있는 "편집"버튼을 클릭하십시오.
3. 우리가 알아볼 수있는 상자가 나타납니다. 그러나 왼쪽 열에서 이번에는 "band"와 "crossing type"을 각각 "lower"와 "below"로 변경하려고합니다. 그런 다음 "저장"버튼을 클릭하여 경고 상태를 저장하십시오.
4. 화면 왼쪽 하단에있는 "경고 규칙 설정 ..."버튼을 클릭하여 경고가 만료되지 않도록 설정하십시오.
5. 다시 "Reverse crossover 경보 재 작성"상자가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한 다음 "OK"를 클릭하십시오.
6. 그런 다음 "경고 작성"버튼을 클릭하여 경고를 저장하십시오.
7. 축하드립니다. 이제 Thinkerswim에서 위쪽 및 아래쪽 볼린저 밴드를 모두 추적 할 수 있습니다!
추가 주식을 경고에 추가.
이것은 내가 사용하는 방법이지만, 누군가가 한 번에 20 개의 주식에 대한 경고를 작성하는 더 빠른 방법을 가지고 있다면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궁극적으로 한 번에 20 개의 시세 표시기를 입력하고 경보를 작성하려고합니다.
1. Thinkerswim의 "MarketWatch - Alerts"섹션의 시세 상자로 돌아갑니다. 이 예제에서 사용할 다음 시세 표시기 (NYSE : IBM)를 입력하고 Enter 키를 누릅니다.
2. 그런 다음 인터페이스의 왼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Study Alert"버튼을 클릭하십시오.
3. 하단 볼링 거 밴드에 대한 마지막 경보 조건이 저장되었음을 알립니다. "경고 규칙 설정 ..."버튼을 눌러 경고를 영구적으로 다시 설정하면됩니다.
4. "Reverse Crossover에 대한 경고 재생성"확인란이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OK"버튼을 클릭하십시오.
5. 그런 다음 "Create Alert"버튼을 클릭하십시오.
6. "MarketWatch - Alerts"섹션의 "ALERT BOOK"섹션에 세 번째 경고가 표시됩니다.
10 개 주식의 경우 어떻게 할 것인가? 10 개주와 Lower Bollinger Band에 대한 주식 기호를 계속 입력 한 다음, 다시 돌아가 상위 10 개 Bollinger Band에 대해 모두 10 개를 수행하는 것입니다. 이렇게하면 클릭 수를 최소화하고 처리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다시 한 번 누군가가 이것을하는 더 빠른 길을 가지고 있다면 저에게 알려주세요. 기술 세계에서 우리는 한 번에 하나씩 수동으로 입력하는 대신 모든 것을 한꺼번에 입력 할 수있는 "배치 입력"을 찾고 있습니다.
Thinkorswim 인터페이스의 왼쪽 상단 모서리에는 "지원 / 채팅"버튼이 있습니다. 이 버튼이 내 경고 질문에 매우 유용하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지원 담당자는 항상 매우 유용하며 위대한 태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제 경험은 그들이 애플리케이션을 잘 알고 있고 솔루션을 꽤 빨리 찾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또한 응용 프로그램이 할 수있는 것과 수행 할 수없는 것에 매우 정직합니다.
더 나은 가격을 제공 할 수있는 다른 옵션 플랫폼이 있지만 TD Ameritrade / Thinkorswim에서 얻은 고객 지원은 지금까지 큰 성과였으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고객과 거래 할 수 있습니다.
Thinkscripter에는 플랫폼을 확장 할 수있는 몇 가지 놀라운 Thinkscript가 있습니다.
운이 좋은 모든 당신을 거기에서 상인과 나는 당신이 약간의 이익의 이것을 알기를 바란다.
공개 : 언급 된 주식에는 포지션이 없으며 향후 72 시간 내에 포지션을 시작할 계획이 없습니다.
이 도움말은 PRO 회원 전용입니다!
이 기사와 $ 200 / m의 15,000 개의 독점 PRO 기사에 액세스하십시오.
PRO로 업그레이드 하시겠습니까?
PRO가 귀하에게 적합한 지 확인하기 위해 PRO 계정 관리자에게 예약하십시오.

mBB - 옵션 전략가에 의한 수정 된 볼린저 밴드.
이미 계정이있는 경우 페이지 상단에 로그인하십시오.
우리는 돕기 위해 왔습니다. 우리에게 필요한 것을 알려주세요. 우리는 지역 사회에서 일을 긍정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우리는 무례한 행동, 조업 또는 게시물에 광고하는 업체를 용납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굳게 믿으며 공유를 장려합니다. 성배는 당신 안에 있고, 우리는 당신이 그것을 찾을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우리는 회원들이 지역 사회에 참여하고 참여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다른 사람들을 도우면서 자신을 도와주세요.
스레드의 내용을보고 커뮤니티에 기여하기 위해 등록해야합니다. 그것은 무료이며 간단합니다.
mBB - 옵션 전략가에 의한 수정 된 볼린저 밴드.
(예, MOBO를 두 번 추가했습니다. 두 표준 편차 세트 각각에 대해 한 번씩.)

Bollinger Band - Thinkscript 질문.
이미 계정이있는 경우 페이지 상단에 로그인하십시오.
우리는 돕기 위해 왔습니다. 우리에게 필요한 것을 알려주세요. 우리는 지역 사회에서 일을 긍정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우리는 무례한 행동, 조업 또는 게시물에 광고하는 업체를 용납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굳게 믿으며 공유를 장려합니다. 성배는 당신 안에 있고, 우리는 당신이 그것을 찾을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우리는 회원들이 지역 사회에 참여하고 참여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다른 사람들을 도우면서 자신을 도와주세요.
스레드의 내용을보고 커뮤니티에 기여하기 위해 등록해야합니다. 그것은 무료이며 간단합니다.
Bollinger Band - Thinkscript 질문.
a / k / a Bollinger 밴드 스터디에 대한 채우기.
그 색깔은 내가 한 것에 관계없이 바뀌거나 되돌아 가지 않을 것입니다.

* NEW * & # 8220; Billlionaire Bands & # 8221; thinkorswim ™의 표시기 / 경고
이 지표 & amp;를 사용하십시오. 무역 거래 : 외환 / 통화, 주식, 스톡 옵션, 선물, 이진 옵션 및 Nadex.
설명 : 우리의 최신 및 가장 뛰어난 지표 중 하나 인이 지표 / 경고는 세계 최고의 민간 거래자 중 한 곳의 간단한 거래 전략을 사용하여 지속적으로 현금화합니다.
사용 : Uber-consistent 볼링거 밴드와 파라볼 릭 SAR 인디케이터의 강력한 조합을 사용하여, 이 슈퍼 인디케이터는 첫 번째 파라볼 릭 SAR 점이 Bollinger 바깥에있을 때 화살표와 사운드로 알려줍니다.
밴드. 이러한 신뢰할 수있는 알리미 이후에는 일반적으로 차트의 촛대 (가격 이동)가 최대 수익 잠재력을위한 알리미 화살표 방향으로 이동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이 표시기는 차트 반전을 매우 일관되게 그리고 확실하게 알려줍니다.
이 강력한 시스템은 이제 매우 풍부하고 천재적인 상인에 의해 처음으로 발견되었습니다. 우리는이 전략을 통해 간단하게 만들고 사용할 수있게 만들었습니다. "설정하십시오. 경고합니다. 거래하고 현금이 오도록하십시오. 압연 & # 8221; 표시기 / 경고.
당연히이 표시기 / 경고와 함께 자신의 거래 전략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전략이 무엇이든 완벽한 기술을 통해 최상의 설정이 언제 발생하는지 알려 주어 쉽게 이익을 낼 수 있습니다.
기타 주목할만한 특징 :
백 테스팅 기능 : 설정을 선택하면 과거 및 미래의 모든 거래 설정에 화살표가 그려집니다.
위 / 아래에 선택한 설정의 이전 성공을 표시합니다. 이 표시기 / 경고는 다시 페인트하지 않습니다. 오디오 경고 : 선택 가능한 경고 유형 : 벨, 링, 차임 등 시각적 경고 : 무역 설정 촛불 위와 아래의 화살표 광범위한 경고 색상 및 스타일 구성 사용할 수있게 될 때마다 무제한 무료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권장 사항 : 가장 강력한 수익 잠재력을 찾으려면 Google의 스토어에서 제공되는 동반자 서적 - 최적 설정, 전략 팁 및 구성을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지표 / 경고를 통해 귀하의 거래 이익을 막을 수 있습니다. 오늘 Indicator / Alert를 주문하면 오늘 거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 요구 사항 / 호환성 : thinkorswim 플랫폼을 통해 Mac 및 PC와 호환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